아비노 아토피 케어 체험 프로그램, 아토 디스커버러 모집

뉴스 제공
한국존슨앤드존슨
2009-09-04 09:45
서울--(뉴스와이어)--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www.aveeno.co.kr)는 본인이나 주변 지인, 가족 구성원 중 건조한 피부 고민과 아토피 피부 고민을 가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하는 브랜드 체험단 8기 ‘아비노 아토 디스커버러’ 100명을 이달 3일부터 모집한다.

‘액티브 내추럴’ 과학 기술의 오트밀 테라피로 극심한 건조 피부에도 효과적인 아비노는 최근 늘어나는 아토피 피부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8기부터 ‘아비노 아토 디스커버러’라는 이름의 브랜드 체험단을 3개월 동안 운영하게 된다. 아비노 ‘아토 디스커버러’는 극심한 건조와 아토피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스킨케어 Tip은 물론 전문의와 함께 하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건조 피부 개선을 위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20만원 상당의 아비노 정품 및 미니어처 제품을 지급 받아 본인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본인의 체험담을 통한 자발적인 홍보 활동 및 주변 지인들에게도 제품 체험 기회를 줄 수 있다. 또한 아비노가 주최하는 각종 행사 등 다양한 활동에 초대받을 수 있는 우선권을 가지게 된다.

높은 참여도와 좋은 활동을 보여준 ‘아토 디스커버러’ 15명은 3개월 후에 ‘아비노 VIP 디스커버러’로 선정, 6개월간 사용 할 수 있는 아비노 정품과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 제공한다. 8기 ‘아토 디스커버러’ 참여 신청은 아비노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9월 18일까지다.

아비노 브랜드 마케팅 팀의 장민혜 과장은 “최근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건조 피부가 더욱 심해진 아토피 피부로 고민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60년의 스킨케어 브랜드 역사를 지닌 아비노는 전문의들과의 연구를 통해 건조 피부 개선과 아토피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보습 제품을 개발했고, 건조한 아토피 피부로 고민하는 특정 소비자들과 체험단 활동을 함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에 적합한 아토피 전용 보습 제품을 선보이고자 했다”고 밝혔다.

연락처

위즈컴
황진현 AE
02-563-58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존슨앤드존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