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기어, 델파이 2010/C++빌더 2010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뉴스 제공
데브기어
2009-09-04 16:22
서울--(뉴스와이어)--데브기어는 9월 3일 서울 대치동에 위치한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Touch the future를 모토로 ‘델파이 2010/C++빌더 2010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윈도우7 호환은 물론 멀티터치와 제스처 인식 기능까지 쉽게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된 델파이 2010과 C++빌더 2010의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며, 이 새로운 개발툴들을 활용하여 개발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법들이 소개됐다. 델파이 2010과 C++빌더 2010은 8월 26일에 발표한 엠바카데로의 최신 개발툴이다.

델파이와 C++ 개발자 300여명이 참석한 이 세미나에는 엠바카데로 본사 부사장이자 개발자 에반젤리스트로 활동 중인 데이비드 인터시모네(David Intersimone)가 참석하여 자사의 최신 기술을 선보이고, 멀티터치와 제스처 기술의 리더십을 뽐냈다.

델파이 2010과 C++빌더 2010은 새로 만드는 프로그램은 물론, 기존에 만들어진 프로그램에도 쉽게 멀티터치와 제스처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엠바카데로의 혁신적인 터치와 제스처 기술은 단 한 줄의 코드도 필요 없이,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원하는 제스처와 터치 기능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기본적으로 34개의 제스처를 제공하고 있어 원하는 기능을 쉽게 구현할 수 있고, 필요한 경우 ‘커스텀 제스처’ 기능을 이용하여 원하는 제스처도 쉽게 추가할 수 있다.

세미나에 참석한 엠바카데로 데이비드 인터시모네 부사장은 “오늘 발표한 개발툴은 제스처와 터치 기능을 적용하는데 단 한 줄의 코드도 사용하지 않는다. 어떠한 코드도 사용하지 않고 멀티터치와 제스처를 적용할 수 있는 유일한 개발툴이라고 자부한다”며 자사 개발툴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데이비드 인터시모네(David Intersimone), Chief Evangelist Embarcadero 소개
“David I”로 더 잘 알려진 데이비드 인터시모네는 소프트웨어의 베테랑이며, 열정과 혁신의 개발자 아이콘이다. 왕성한 개발자 커뮤니티 활동뿐만 아니라 업계의 전문가로 각종 미디어를 통해서도 활발한 활동의 하고 있다. 또한 그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들과 산업 현장에서의 개발자 역할의 중요성에 있어서 오래 지속되어온 챔피언이다. 엠바카데로 이전에는 20년 이상을 볼랜드에서 에반젤리즘과 엔지니어링, 개발, 개발자 커뮤니티 분야에서 활동하였으며, 볼랜드에 합류하기 전에는 Softsel Computer Products사(지금의 Merisel사)의 제품 서비스 이사를 역임했다.

제품 구입 정보

RAD Studio, Delphi, C++Builder, Delphi Prism 2010은 현재 엠바카데로의 전세계 파트너사를 통해 즉시 구입 가능하며, 한국에서는 데브기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Delphi 2006-2009 버전, C++Builder, Turbo Delphi Professional, Turbo C++ Professional, CodeGear RAD Studio, Borland Developer Studio를 소유한 등록 고객들에게는 특별 업그레이드 가격 혜택도 주어진다. 데이터시트, 기능 리스트, 신규 기능, FAQ 등 더 자세한 제품 정보를 알아보려면 데브기어 사이트 www.devgear.co.kr에서 RAD Studio, Delphi, C++Builder, Delphi Prism 제품 페이지를 살펴보면 된다. 30일간 자유롭게 완전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트라이얼 버전은 https://downloads.embarcadero.com/free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데브기어 개요
데브기어는 미국 엠바카데로 테크놀로지의 한국 지사가 독립·분사한 엠바카데로 솔루션 전문 공급 및 기술 서비스 기업이다. 데브기어는 Delphi, C++Builder, RAD Studio 등 개발 툴 제품과 ER/Studio, DB ChangeManager, DB Optimizer 등의 프리미엄 급 데이터베이스 툴 제품을 한국 시장에 공급하며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devgear.co.kr

연락처

데브기어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