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휴대폰 고장·분실시 엔젤에게 도움 요청 하세요

뉴스 제공
LG유플러스 코스피 032640
2009-09-06 10:01
서울--(뉴스와이어)--LG텔레콤(사장 丁一宰/ www.lgtelecom.com)은 고객의 휴대폰이 고장나거나 분실했을 경우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방문해 휴대폰 A/S 대행 및 임대폰을 제공해주는 ‘엔젤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엔젤서비스는 LG텔레콤 고객센터(019-114) 및 엔젤 전용 센터(019-1004), LG텔레콤 홈페이지(www.lgtelecom.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LG텔레콤은 여성고객을 위해 서비스 담당자의 40%를 여성엔젤로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엔젤서비스 차량도 OZ 이미지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LG유플러스 개요
LG유플러스(LG U+; 한국: 032640)는 대한민국의 통신회사로 LG그룹의 계열사이다. 2010년 1월 1일에 기존의 LG텔레콤이 LG데이콤과 그 자회사인 LG파워콤을 흡수합병하는 형태로 출범하였으며, 그 해 6월 30일까지는 대외적으로 통합LG텔레콤이란 임시명칭을 사용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lguplu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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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텔레콤 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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