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항공권 예약고객 전원에게 총 30억 쏜다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09-09-07 09:11
서울--(뉴스와이어)--신종플루의 영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올해 여름휴가 여행객이 오히려 작년 보다 더 늘어난 것으로 추정되며 이에 각 온라인쇼핑몰에서는 가을에도 항공권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 중이다.

먼저 인터파크의 여행·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m)는 신종플루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7, 8월 국내외 항공권 구매 건수가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늦은 휴가객, 추석연휴 등으로 항공권 수요가 있을 것으로 보고 항공권 구매고객 전원에게 5만원 국내숙박권 또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아이포인트 1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효리가 쏜다! 국내숙박 30억’이벤트를 11월 30일 까지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모든 항공권 예약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5만원 국내숙박 할인권을, 50만원 이하 결제 고객에게는 아이포인트 1만포인트를 전원 지급하는 것. 5만원 국내숙박 할인권은 호텔, 콘도/펜션, 리조트 등 모든 국내숙박상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상품권이다.

이 외에도 항공권 예약 고객 전원에게 워커힐면세점 1만원상품권, 1억 항공보험, 항공1만원 할인쿠폰, 최저가 300% 보상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디앤샵(www.dnshop.com) 여행 카테고리에서는 항공권을 구매하면 추가로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디앤샵에서 9월 14일까지 에어캐나다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50명에게 인기가수 싸이의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오는 9월 15일(화)에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예정된 싸이의 콘서트는 공연마다 매진이 될만큼 가장 인기가 높은 콘서트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에어캐나다 항공권 대표 상품으로는 인천에서 밴쿠버로 가는 직항편이 71만 700원(tax 불포함 금액), 오타와 직항편이 95만 7900원(tax 불포함 금액)이며 미국, 중남미로 출발하는 상품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G마켓(www.gmarket.co.kr)은 9월 10일부터 30일까지 ‘저렴하고 안전한 항공권, G마켓 할인항공권’기획전을 진행한다. 간단한 설문과 가격비교에 참여하면 할인쿠폰, G스탬프, G마켓선물권 등 3종 종합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1000원에 구매할 수도 있다. 이 밖에 해외 민박 및 호텔을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인터파크투어 왕희순 마케팅팀장은 “경기불황, 신종플루 등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항공권 및 여행상품의 할인정책으로 인해 항공권 구매건수가 전년대비 오히려 소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며 “올해는 특히 여름휴가를 뒤 늦게 떠나거나 짧은 추석연휴를 활용하는 여행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파격적인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이은영 사원
3484-3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