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 컴팩트한 디자인의 실속형 제품 모토 타이탄(MOTO TITAN) 출시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9-09-07 09:22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디자인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최신 2G 폴더폰 모토™ 타이탄(MOTO™ TITAN)을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타이탄은 세련된 화이트 실버에 강렬한 레드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실버, 시크한 다크 그레이와 차분한 블루를 조화시킨 다크 그레이 등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타이탄은 간결한 디자인에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중성적 톤의 메탈릭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안목 높은 소비자들을 염두에 둔 제품”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어울리는 액세서리처럼 자기 만족을 중시하는 실속형 소비자들을 위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타이탄의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는 모토로라 특유의 시크함을 강조했다. 간결한 동시에 견고함이 느껴지는 외형에 모서리부분은 부드러운 곡선으로 처리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했고 하단과 뒷면 가장자리는 소프트 필 처리를 통해 손에 쥐었을 때의 편안함을 배가시켰다. 단단하지만 가벼운 알루미늄과 마그네슘 같은 고급 소재를 적용하여 고급 승용차의 문을 여닫는 듯한 단단한 느낌을 전달하도록 만들어 견고함을 강조했다.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타이탄은 각각 다른 매력을 발산, 소비자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타이탄 화이트 실버는 실버와 그레이에 레드로 포인트를 줘 부드럽지만 강렬한 느낌을 강조했고, 타이탄 다크 그레이는 좀 더 짙은 실버와 다크 그레이 컬러에 블루를 가미해 차분한 카리스마를 구현했다.

이 외에도 전면 유리에는 물결이 이는 듯한 잔잔한 동심원 무늬가 새겨진 층을 한 겹 넣어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펄 느낌의 외부와 달리 내부 키패드에는 화려하게 반짝이는 소재를 사용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한편, 중앙에 위치한 내비게이션 휠은 3개의 동심원으로 표현해 전면에 새겨진 무늬와 더불어 타이탄의 고요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타이탄의 외부 디스플레이 하단에는 터치키를 내장해 폴더를 열지 않고도 통화목록 확인, MP3 재생, 블루투스 설정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폰내비게이션1과2, 2백만 화소 카메라, VOD1, MP3 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필수 기능들을 탑재했다.

세련된 디자인 및 강력한 기능과 더불어 타이탄에는 재미를 주는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와인사전 ‘인조이 와인2’을 내장하여 와인검색, 상대에 따른 추천 와인 찾기, 테이스팅노트 작성 및 저장 등의 기능과 와인 및 치즈 상식 등 유용한 와인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사상체질 테스트, 증상별 추천음식, 한방약재 상식, 음식궁합 등 생활과 밀접한 정보를 제공하는 ‘생활 동의보감2’ 등 활용도 높고 유용한 콘텐츠도 가득하다.

모토로라의 타이탄은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타이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임성연 차장
2018-4159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최효미 과장
2016-72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