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이스, Mr. Eddy 임베디드 모듈 응용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시스템베이스
2009-09-07 09:29
서울--(뉴스와이어)--시리얼통신 관련 반도체 및 임베디드 모듈 전문회사 시스템베이스(대표 김명현, www.sysbas.com)는 Mr. Eddy 임베디드 모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임베디드 분야의 활성화와 인재양성을 위해 개최되는 것으로, 리얼 타임 리눅스(Real Time Linux)기반인 시스템베이스 에디(Eddy)를 이용하여 시리얼통신, 유무선 랜(LAN) 등을 응용, 개발하는 공모전이다.

접수는 오는 9월 20일까지 시스템베이스 홈페이지(www.sysbas.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세부사항을 작성한 후 메일(sales@sysbas.com)을 통해 실시하면 되며, 서류합격자는 9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서류합격자에게는 임베디드 모듈 프로그래밍에 필요한 모듈 및 개발툴킷이 무상으로 제공되며, 지원되는 제품의 기능과 소프트웨어의 사용에 필요한 교육이 실시된다.

이번 행사의 참가대상은 국내 대학(원)생, 학원, 기업 및 일반 개발자이며, 참가분야는 시스템베이스 에디를 활용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를 포함한 응용장치이다.

최종시상식은 12월 11일 시스템베이스 본사에서 실시하며, 최우수인 Mr. Eddy상 1팀에게는 300만원, 우수상(Sysbas)상과 가작(미래인재)에게는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스템베이스 홈페이지(www.sysbas.com)를 참조하면 된다.

시스템베이스 김명현 대표는 “시스템베이스의 Mr. Eddy 임베디드 모듈 응용공모전은 국내 임베디드분야를 활성화한다는 사명감에서 시작한 행사”라고 하면서 “이번 공모전이 국내 임베디드 분야의 발전에 밑거름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시스템베이스 개요
시스템베이스는 1987년 설립 이후, 시리얼통신을 주축으로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리얼 통신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시스템베이스 제품은 각 시리얼 통신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국내 최고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시스템베이스는 시리얼 통신 핵심 기술인 반도체를 중심으로 시리얼 카드, 컨버터, 디바이스서버 제품을 개발해왔고, 이를 국내 및 해외 시장에 정착시켜 세계 최대 규모의 시리얼통신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sbas.com

연락처

시스템베이스 홍보팀
김기덕
02-855-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