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조이아골드 매출 200억 돌파 가을 신상품 론칭 특집전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 lotteimall.com)의 조이아골드가 200억 돌파 기념으로 패션쥬얼리 신상품을 론칭하고 경품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8일(화)부터 19일(토)까지 총 5회에 걸쳐 <롯데쥬얼리 1번가>를 통해 ‘조이아골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18K 피오레 골드체인 2종(목걸이+팔찌)과 조이아골드의 패션 쥬얼리로 구성된 총 13종 세트를 1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조이아골드 컬렉션’은 풍부한 부피감을 자랑하는 18K 골드체인 2종과 올 가을 트렌드 아이템과 잘 매치되는 펜던트와 귀걸이 등 총 13종으로 구성했다.럭셔리한 느낌의 진주반지도 추가로 증정해 골드체인과 함께 다양한 믹스매치가 가능하다.

특히 이번 특집전은 올해 조이아골드 매출 200억 돌파를 기념해 구매고객 중 1명을 추첨해 75g(20돈)의 황금열쇠를 증정한다. 또 매 방송마다 실시되는 초특가 찬스에서는 선착순 구매고객 200명에게 14K 진주비드(기존 4만 9,000원)를 5천원에 판매한다.

2007년 6월 첫방송을 시작해 롯데홈쇼핑 간판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롯데쥬얼리 1번가>는 골드 제품뿐 아니라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패션 액세서리, 헤어 액세서리, 손목시계 등 다양한 쥬얼리 아이템을 선보이며 롯데홈쇼핑 매출을 견인해 왔다. 그 중에서도 조이아골드는 지난 3년간 롯데홈쇼핑 쥬얼리 매출 1위 브랜드로서 올 상반기 롯데홈쇼핑 히트상품 2위에 오르기도 했다. 특히, 20대 여성들뿐 아니라 30~50대 여성까지 착용 가능한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에 정교한 세팅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명품 쥬얼리 못지 않은 퀄리티를 자랑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롯데홈쇼핑 쥬얼리 담당 이영희 MD는 “쥬얼리만으로도 시간과 장소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며 “이번 특집전은 매출 200억 돌파 기념으로 구매고객에게 황금열쇠를 증정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진주목걸이까지 마련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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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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