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에이지엑스 토네이도 링클 세럼’ 출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9-07 10:54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베리 칵테일 성분 함유해 항산화, 항노화, 항염증 기능 강화!”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는 주름 예방이 필요한 가을을 앞두고, 피부 주름을 억제하고, 탄력을 높여주는 ‘에이지엑스 토네이도 링클 세럼(AGE-X Tornado Wrinkle Serum)’을 출시했다.

튼튼한 집을 지으려면 무엇보다 뼈대가 중요 하듯이, 피부 또한 피부 속부터 빈 곳 없이 촘촘하게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어 재생의 근간을 마련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닥터자르트의 ‘에이지엑스 토네이도 링클 세럼’ (이하 링클 세럼)은 탁월한 보습 및 영양 효과로 피부 노화의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하고, 피부 속과 겉을 동시에 케어해 피부를 탄력 있고 탱탱하게 만들어 주는 주름 기능성 제품이다.

‘링클 세럼’만의 독자적인 콜레슈티컬 기술(Colleceutical Technology)로 뼈대 모양의 유상층과 수상층으로 이중 층막을 형성하여, 피부 주름을 완화하고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주름 발생을 억제하는 맞춤 노화 방지가 가능하다. 또한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 본연의 투명함과 윤기를 유지시켜 준다.

국내 최초로 피부 황산화 원료인 베리 칵테일이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한층 강화시켜 준다. 베리 칵테일은 아사이 베리, 블루 베리, 고지 베리 등을 황금 비율로 조합해 항산화, 항노화, 항염증 기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피부 주름을 유발하는 단단해진 콜라겐을 유연하게 하고, 피부 속까지 유효 성분을 침투시켜 촉촉함을 채워 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바캉스 후,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는 쉽게 주름이 생길 수 있으며, 가을철이 되면 피부가 더욱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미리 주름을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며 지금이 바로 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이다”라고 말하며, “‘링클 세럼’은 단순히 겉으로 보이는 피부 주름만 개선하는 것이 아니라 피부 속까지 풍부한 보습 및 영양 성분을 침투시켜 유∙수분 밸런스를 효과적으로 맞춰줘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가격)닥터자르트 에이지엑스 토네이도 링클 세럼 (35ml) / 7만 9천원
문의)닥터자르트 고객센터 :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해브앤비(주) 닥터자르트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010-8166-9497
이메일 보내기
팩스 3462-9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