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애프터 케어, 43.8%가 수분마스크 이용 피부관리

서울--(뉴스와이어)--더위를 피해 바캉스를 즐기는 것 까지는 좋은데, 휴가 후 칙칙하고 푸석푸석해진 피부를 보면 속상하지 않을 수 없다.

스킨79(www.skin79.com)는 휴가 후 피부관리법을 알아보기 위해 ‘바캉스 애프터 케어, 달아오른 당신의 피부를 진정시키는 방법은?’ 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8월 4일부터 한 달간 스킨79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하였으며 회원 1,217명이 참여했다.

그 결과 43.8%인 533명의 응답자가 ‘수분 전용 마스크로 팩을 하여 피부를 진정시킨다’고 밝혔다. 손쉬운 사용방법과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효과 때문에 많은 응답자들이 선택한 것으로 보인다.

아이디 amco 사용자는 “시트 수분팩이 편하고 수분감을 바로 느낄 수 있어서 사용한다”고 응답했으며 아이디 beautyblu와 murde 사용자 또한 “수분 시트팩을 차갑게 해서 사용하면 건조한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어서 사용한다”고 입을 모았다.

‘수분 에센스나 크림을 듬뿍 발라준다’는 의견도 28.4%인 346명이 선택해 2위를 차지했다. 이는 바캉스 애프터 케어 뿐 아니라 휴가지에서도 수시로 관리하여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라는 의견인데, 아이디 heblue 사용자는 “휴가지에서 수분젤을 꾸준하게 사용하니 피부가 건조하거나 거칠어지지 않았다”는 경험을 의견으로 내놓았다.

3위는 16%(195명)가 선택한 ‘오이, 알로에 등을 이용한 자연팩을 한다’는 의견이다. 아이디 silkeye 사용자는 “팩을 하기 위한 준비과정이 귀찮지만 효과는 감자팩이 가장 좋은 것 같다”고 응답했다.

‘전문 관리샵에서 관리를 받는다’는 의견은 7%(85명)로 4위를 기록했다. 휴가 후 피부가 건조해지고 상했을 때는 관리실에서 관리를 받으면 효과가 탁월하다는 것과 따로 신경 쓸 필요 없이 피부를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라는 의견이다.

스킨79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에는 강렬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에 피부가 그대로 노출되기 때문에 쉽게 손상을 받는다”며 “이는 피부노화로 이어질 수 있으니, 바캉스 후 피부를 관리할 시간이 없을 때는 잠자리에 들기 전 수분팩을 듬뿍 바르고 자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전했다.

제품문의 : 스킨79 (www.skin79.com) 고객만족ARS 1544-2230

위즈코즈 개요
위즈코즈는 ▶SKIN79(www.skin79.com)_비비크림 NO.1의 From the Natural 브랜드 ▶제시앤로지(www.j-r.co.kr)_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여우들의 뷰티 스타일리스트 ▶3Ps(www.3-ps.co.kr)_내 피부를 위한 작은 사치, 고품격 프레스티지 브랜드 ▶더마알엑스(www.dermarx.co.kr)_체계적인 피부관리를 위한 에스테틱 브랜드 ▶맨즈클래식(www.wizmen.co.kr)_활동적이고 열정적인 Life Style의 남성들을 위한 Absolute Grooming 브랜드 ▶포어랩(www.porelab.com)_맞춤형 모공관리 시스템 브랜드 ▶뷰렛(www.thebiuret.co.kr)_Beautiful Regeneration Time, 손태영의 메이크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zcoz.com

연락처

위즈코즈 홍보팀
김선영 주임
02-2086-01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