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음료선물세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추석 연휴를 앞둔 소비자들의 마음이 즐겁지만은 않다. 짧은 연휴기간의 압박에 하반기 생필품 가격 인상으로 인한 경제적 부담까지 고스란히 떠안게 된 것이다. 얇은 지갑을 보며 한숨짓는 소비자들을 위해 웅진식품에서 고급스러움과 합리적인 가격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음료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자연은 프리미엄 세트>
: 자연은 사과, 포도, 오렌지 1L 유리병 / 10,000원대

<자연은 프리미엄세트>는 고급스러운 1L의 유리병 패키지에 자연은 사과, 포도, 오렌지를 담은 선물세트다.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프리미엄의 이미지를 살리되 음료선물세트의 강점인 합리적인 가격은 그대로 유지했다.

선물을 주는 이는 실속 있는 가격에, 받는 이는 제품의 고급스러움에 만족할 선물세트이다. 웅진식품은 점점 고급화되는 음료선물세트의 트렌드에 부합하기 위해 <자연은 프리미엄 세트>를 올 추석 신규 출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계획이다.

<웅진 종합세트>
: 아침햇살, 초록매실, 고칼슘오렌지100, 자연은 제주감귤 1.5PET / 12,400원대

<웅진 종합세트>는 웅진의 대표 브랜드인 ‘아침햇살’, ‘초록매실’. ‘자연은’ 등을 엄선한 선물 세트다. 새롭게 리뉴얼 된 디자인과 알찬 구성으로 사랑 받는 스테디 셀러이다.

<자연은 정성세트>
:자연은 알로에, 자연은 토마토, 자연은 제주감귤, 자연은 포도 1.5PET / 12,200원대

<자연은 정성세트>는 자연의 건강함을 드리는 국내 주스브랜드 ‘자연은’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자연은’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소재인 토마토와 알로에, 포도, 제주감귤 등을 담았다.

<자연은 희망세트>
:자연은 제주감귤, 포도, 사과 1.5L PET / 9,800원대

<자연은 희망세트>는 제주감귤, 사과, 포도 1.5L의 페트 세개로 구성된 알뜰형 선물세트로 만 원대 이하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웅진식품의 음료 선물세트는 전국 대도시 대형 할인점과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판촉활동을 실시하며, 일손이 부족한 대리점을 위해 본사 전 직원의 지원활동도 펼치는 등 공격적인 현장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예정이고 회사측은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wjfood.co.kr

연락처

웅진식품 마케팅본부 광고홍보팀
박경인 사원
02-3668-911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