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고객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강화 본격화

서울--(뉴스와이어)--재규어 랜드로버가 본격적인 전국 고객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강화에 나섰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지난 6개월 동안 서울, 분당, 광주를 포함한 전국 주요 5개 지역에 총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신규·확장 오픈했으며, 9월에 강원 원주에 판매와 정비를 맡는 3S(Sales, Service, Spare Parts) 딜러쉽과 제주지역에 서비스센터를 새로이 오픈하는 등 전국 고객 서비스센터 네트워크 강화에 집중적으로 힘을 쏟고 있다. 또한 강원, 제주 지역 딜러 및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하여 강원, 제주지역 서비스 캠페인을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전국적으로 알루미늄 전용 작업부스와 같은 최첨단 설비를 갖춘 서비스센터를 확대해 나감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손쉽고 편리하게 재규어와 랜드로버만의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는 계획이다.

알루미늄 전용 작업 부스는 차체가 100%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는 재규어 차량의 판금, 용접 및 도장을 위해 특별 설계된 공간으로, 알루미늄 패널의 판금, 리벳본딩, MIG 용접을 위한 작업실과, 알루미늄 특수코팅을 위한 작업실, 알루미늄 특수도색을 위한 작업실이 각각 분리 구성되어 있어, 재규어 차량만을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지난 3월 광주센터 오픈을 시작으로 7월에 사고차 수리 및 알루미늄 정비가 가능한 전용 부스를 설치한 잠원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해 수준 높은 최신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8월에는 새로 오픈한 용산 전시장에는 2개의 리프트를 갖춘 최첨단 경정비 서비스센터를 갖춰, 고객들이 각종 차량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분당지역에 위치한 SK네트웍스 서비스센터도 사고차 수리와 알루미늄정비가 가능한 센터로 확장 이전했으며, 이외에도 용산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는 지산모터스가 2010년 1월에 영등포 지역에 서비스센터를 오픈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동훈 대표는 “전국적으로 딜러망과 최첨단 서비스 센터를 대폭 강화해 고객님들의 접근성과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현재 수도권내 지역에 7개, 수도권외 지역에 6개 등 총 13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aguarkorea.co.kr

연락처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홍성준 과장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뉴스커뮤니케이션스
김지수 과장
02-6323-507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