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LG히다찌와 손잡고 일본에 연속 대규모 수출 공급 계약

뉴스 제공
파수 코스닥 150900
2005-04-14 08:0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기업 내 핵심기술 유출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기술 유출 방지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진 가운데, 일본 기업들도 기술 확보 뿐 아니라, 기술 유출에 관심을 갖고 보안 역량 강화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국내 문서보안 시장 1위 기업인 파수닷컴(대표 조규곤, WWW.FASOO.COM)이 국내 문서보안 업계 일본진출 사상 최대 규모의 수출 계약을 연속 체결했다.

폭 넓은 해외 영업망을 이용하여 한국내 우수 솔루션의 발굴 및 이의 해외진출 관련 컨설팅, 마케팅 지원등의 종합적인 진출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LG히다찌(대표 이기동 www.lghitachi.co.kr)를 통해 LG히다찌의 일본 파트너사인 주식회사 전통국제정보서비스(Information Services International - Dentsu, Ltd. 이하 ISID)와 히다찌SAS에 3년간 150억 규모의 기업용 문서 보안 솔루션의 수출계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파수닷컴이 이번에 ISID를 통해 일본지역에 수출할 기업용 문서보안솔루션은 특히 제조기업의 핵심 기술문서인 설계도면들을 완벽히 관리, 제어, 통제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파수닷컴은 이번계약으로 기업용 통합 문서보안솔루션의 FSD,FSN,FSW등의 3종 솔루션을 일본 내 제조기업 및 일반기업에 전면 공급하게 된다.

일본 ISID는 다양한 CAD프로그램의 실용성과 호완성을 겸비한 FSD(Fasoo Secure Document)와 개인 PC에서도 기업의 자료유출방지를 원천 차단할 수 있는 FSN(Fasoo Secure Node)을 선정하였으며, 히다찌SAS는 자사의 제품을 한단계 보안강화를 위해 FSD(Fasoo Secure Document)와 웹 콘텐츠 보안, 보호 및 무단도용 방지 솔루션인
FSW(Fasoo Secure Web)를 선정하였다. 이들은 세계시장 공략을 위해 파수닷컴이 수년간 개발한 통합 기업용 문서보안 솔루션이다.

조규곤 대표이사는 "세계유수의 문서보안 솔루션의 철저한 내부검토 및 벤치마킹을 통해 파수닷컴의 제품을 선택하기로 결정, 국산 문서보안 솔루션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앞으로 “LG히다찌와 지속적인 협력관계를 통해 히다찌SAS 및 일본ISID는 물론 일본내에서 명성이 높은 SI기업들과의 다양한 파트너쉽 관계를 유지, 일본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파수닷컴과 LG히다찌는 "오는 5월 일본의 또 다른 SI업체인 N사와도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번에 체결된 계약은 현지 영업망 및 마케팅 능력을 가지고 있는 LG히다찌와 국내 우수 벤쳐기업과의 밀접한 파트너쉽 및 역할분담에 의해 성사된 것으로,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내 벤쳐기업에게는 모범적인 진출사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파수 개요
파수닷컴은 2000년 설립 이후 세계 최초로 DRM 기술을 상용화한 높은 기술력을 기반으로 명실공히 국내 1위 EDRM(기업용 문서보안솔루션)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파수닷컴이 보유한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내부데이터보안솔루션, 개인정보보호솔루션, 시큐어코딩 솔루션, 모바일 보안 서비스,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콘텐츠 플랫폼 및 통합 유통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대표 데이터·소프트웨어 보안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까지 삼성, 히타치, 포스코 등 다양한 업종의 2,000여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하였으며, 2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파수닷컴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2013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한 파수닷컴은 보안 분야 외에도 업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소프트웨어를 새롭게 출시하며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신규사업 추진과 더불어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통해 향후 세계 100대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fasoo.com

연락처

이진영 02-3429-0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