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적 어학기능과 풍부한 콘텐츠 갖춘 ‘워크랩 뷰’ 출시

성남--(뉴스와이어)--자기주도형 어학학습기 ‘워크랩’시리즈로 잘 알려진 아인전자(대표이사 조용철)에서는 입체적인 어학학습 기능과 풍부한 콘텐츠를 갖춘 워크랩의 신규모델인 ‘워크랩 뷰(WalkLab VIEW, 모델명 WL-200P)’를 출시했다.

기본적으로 워크랩은 듣기, 말하기, 발음훈련 등 어학학습에 꼭 필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다기능 어학학습기이다. 즉, 문장단위로 음성을 듣고 따라 말하면 학습자 음성이 자동녹음되고, 녹음내용을 들을 수 있어 말하기 능력이 향상되고 발음도 교정된다. 받아쓰기, 원어민과 대화하기 등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또한 영어단어와 해석을 지정횟수 만큼 반복하여 보고 들으면서 단어 암기학습을 할 수 있으며, 영어원어나 한글 해석음성을 듣고 따라 말하는 학습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워크랩 뷰’는 강력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유명 영어회화 프로그램인 더존의 인글리시(Inglish)의 24권 분량인 2만 3천 문장을 제공하고 있으며, 수준별 핵심 영어단어 21종 3만 단어가 기본 탑재되어 단어학습기로서도 손색이 없다. 또한 넥서스, 길벗, 능률교육, 파고다 등 국내 18개 유명 어학출판사와 제휴하여 영어(회화, 특목, 수능, 비즈니스, 토익, 토플, SAT 등)는 물론 일본어, 중국어까지 700여종의 다양한 어학 콘텐츠를 유/무료로 다운로드 서비스를 하고 있다.

워크랩 뷰는 10cm의 길이와 72g의 무게여서 호주머니에 쉽게 넣을 수 있고, 1회 충전에 18시간까지 배터리가 지속되어, 확실한 휴대성을 갖추었다. 버스나 지하철을 타고 이동하거나 걸어가면서 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MP3 플레이어와 보이스 레코더 기능도 있어서 학습용도 외에도 다양한 제품 활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기능 및 방대한 콘텐츠에 비해 가격은 경쟁력있게 책정되어 20만원대 초반인 21만 3천원에 판매된다. 전국 하이마트, 이마트, 삼성 디지털플라자 등의 매장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 TV홈쇼핑에서 판매예정이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된다.

조용철 대표이사는 “요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대부분의 어학기들은 휴대용 게임기나 PMP에 외국어 소프트웨어만 탑재하여 외국어학습에 대한 전문성이 떨어지고, 향후 기능 업데이트도 한계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워크랩은 제품설계부터 어학용으로 기획되어진, 진정한 의미의 어학전용 디지털 학습기이다.”라고 밝혔다.

아인전자 개요
아인전자는 어학기 제조업체로 어학전용 디지털 학습기 '워크랩'시리즈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ain-e.com

연락처

아인전자 마케팅팀 김기백 대리, 031-777-958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인전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