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HDS, 인마지 시스템즈와 중견기업을 위한 이기종 복제 솔루션 공급 협약 체결

2009-09-09 09:31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이하 HDS)가 인마지 시스템즈(InMage Systems)와 인마지 앱샷 테크놀로지(InMage AppShot Technology)에 대한 재판매 및 공동브랜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마지 시스템즈는 이기종 환경을 위한 디스크 기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복구 솔루션의 선도적인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이다. 이번 인마지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HDS는 데이터복제 및 보호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중견 규모 고객들의 효율적인 비즈니스 요구에 부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엔터프라이즈 전략 그룹(ESG)의 스티브 듀플레시(Steve Duplessie) 수석 애널리스트는 “이번 협약 체결은 양사 비즈니스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평가한다”라며,”지금까지 중소 기업을 위한 대부분의 복구 솔루션은 복잡한 관리를 비롯 비용대비 성능이 떨어진다는 문제점을 안고 있었다. 하지만 이번 협약 체결로 HDS 및 파트너들은 완벽한 RPO(Recovery Point Objectives; 목표 복구 시점)/RTO(Recovery Time Objectives; 목표 복구 시간) 구현과 복구 신뢰도를 향상시킴으로써 시장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인마지의 존 페라로(John Ferraro) CEO는 "HDS와의 협력 하에 데이터 복제 및 애플리케이션 복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특히 중견 기업의 데이터 보호에 대한 비용대비 손쉬운 관리 및 우수한 성능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또한 고객들은 양사의 공동 브랜드를 도입함으로써, 오늘날 업계의 가장 큰 이슈인 방대한 데이터 양에 대한 데이터 보호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 솔루션은 백업 윈도우를 제거하고, 개별단위 복구(Granular Recovery)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복구 중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모두에 대한 신속하고 안전한 복구 지원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인마지 솔루션은 구축 및 관리가 손쉬운 플랫폼에서 지속적인 데이터 보호, 원격 복제, 애플리케이션 장애전환을 결합하여 중견 기업에 포괄적인 복구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인마지는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SQL, 쉐어포인트 뿐만 아니라, 오라클, MySQL, 블랙베리서버, SAP 및 모든 윈도우, 리눅스/유닉스 파일 시스템과 같은 엔터프라이즈 주요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신속하고 안정된 복구 기능을 제공한다.

HDS의 글로벌 마케팅 비즈니스 개발부 브라이언 하우스홀더(Brian Householder) 부사장은 “우리는 인마지와의 파트너십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들에게 스토리지 환경 내에서의 데이터 보호 및 운영 효율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인마지 솔루션은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통합 및 네트워크 최적화, 그리고 이기종 환경에서의 비즈니스 연속성 문제에 직면한 중견 기업에게 복구 및 가용성 혜택 등 자동 관리 시스템을 구현한다는 점이 장점이다”라고 강조했다.

지금과 같은 경제 위기에도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고객들은 스토리지 인프라에 대한 보다 높은 유연성을 요구하고 있다. 히다치의 미드레인지 포트폴리오는 스토리지 가상화 및 다이내믹 계층화, 복제 기능과 같은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을 미드레인지 환경에 적용시킨 포괄적인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HDS는 고객들의 스토리지 자산 투자를 극대화시키고 운영 효율성 및 민첩성을 최적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인마지 시스템즈 소개

인마지는 디스크 기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복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독립적인 종합 소프트웨어 벤더이다. 중견 기업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인마지 솔루션은 백업 파일 제거 및 복구 중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 시키고, 복구 시간을 줄이며 이기종 환경에서의 복구 능력을 향상 시켜 급증하는 데이터 환경을 위한 안전한 데이터 보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마지는 로컬 백업 및 원격 재해복구, 높은 애플리케이션 가용성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인마지만의 특별한 개별 단위 복구, 앱샷 테크놀로지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www.inmage.com를 방문하면 된다. .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 소개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는 서비스 중심의 스토리지 솔루션(Services Oriented Storage Solutions)을 제공하며, 업계 선두인 히다치 스토리지 가상화 소프트웨어를 통해 중앙 관리되고, 비즈니스 요구에 따라 이기종 스토리지를 다이내믹하게 프로비저닝 하게 한다. 히다치 스토리지 솔루션 그룹의 핵심인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는 직원이 총 4,000명이 넘으며 170여 개국에 걸쳐 직·간접적인 채널을 통해 스토리지 인프라스트럭처 플랫폼, 스토리지 관리 소프트웨어, 스토리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춘 100대 기업의 절반 이상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는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다면 www.hds.com 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히다치 소개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두고 있는 히다치(NYSE: HIT)는 전 세계에 걸쳐 약 390,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는 세계 유수의 글로벌 전자 회사이다. 2007년 회계연도(2008년 3월 31일 종료)의 총 매출액은 11조 2천 2백 60억 엔(1122억 달러)으로 정보 시스템, 전자 기기, 전력 및 산업 시스템, 소비재, 자재 및 금융 서비스 등 여러 산업 부문을 망라한 다양한 시스템과 제품, 그리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히다치 웹사이트인 www.hitachi.com를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소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효성과 미국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와의 합작 투자를 통해 1985년 설립된 스토리지 솔루션 공급 회사로서 금융, 제조, 공공 및 통신 업체, SI 업체 등 국내 유수의 약 500여 업체에 스토리지 시스템과 다양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 지원력과 미국-일본-호주 지역과 연계한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 완벽한 제품 라인을 통해 국내 스토리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목표는 효율적인 전산 환경 구축을 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수행을 지원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다양한 솔루션의 개발 및 차별된 기술 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진정한 ‘Storage Value Innovator’로 성장∙발전하고 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
02-510-0308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02-6250-982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