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이탈리아 철도 패스 하반기 할인 발권 개시

뉴스 제공
레일유럽
2009-09-09 13:10
서울--(뉴스와이어)--여름 여행 시즌을 놓친 배낭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희소식이 생겼다.

바로 오랜만에 다시 한국을 찾아온 열차 패스 할인 프로모션이 발표됐기 때문이다. 이번 2009년 하반기에 저렴한 가격으로 여행자에게 손짓하는 곳은 영국과 이탈리아로, 모두 1/2등석 기존 패스 가격에서 20% 가격 할인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주목할 점은 일반 패스 프로모션보다 할인기간이 길어 혜택을 볼 수 있는 여행객이 늘어났다는 점이다.

서유럽에서 4계절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사랑 받는 유럽 국가로는 이탈리아가 대표적이다. 날씨를 차치하고도 다양한 문화유산과 예술의 발자취가 끊임없이 이어져 있으며, 또한 쇼핑을 좋아하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연초의 화끈한 할인 폭의 유혹은 놓칠 수 없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이번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 프로모션은 발권일 기준 9월 1일부터 12월31일까지 할인된 요금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발권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개시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기간을 잘 계산하여 미리 할인된 가격으로 사두는 알뜰함을 부려도 좋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한 조건 없이 ‘유레일 이탈리아 패스’ 모든 종류(성인, 청소년, 어린이 등)에 할인이 적용되는 특징이 있어 눈 여겨 볼만하다. 특히 이미 일반 패스에 비해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2인 이상 여행자를 위한 ‘세이버 패스’나 ‘청소년 패스’의 경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지기 때문이다.

영국 패스 프로모션 또한 지금까지와는 다른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한다. 9월1일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 영국패스와 잉글랜드 패스에 20%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해당 패스로 여행이 가능하다. 2010년에 구매하는 영국 프로모션 패스는 2010년에 새롭게 책정되는 가격을 기준으로 20% 할인이 적용되는 특징이 있으므로 잘 기억해둬야 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유럽 패스상품 글로벌 배급사, 레일유럽(www.raileurope.co.kr) 웹사이트 안에 있는 ‘판매여행사’리스트를 참고하여 구체적인 문의를 할 수 있다.

레일유럽 개요
레일유럽은 프랑스 국영 철도청(SNCF)과 스위스 연방 철도청(SBB)의 투자기업으로 전세계에 유럽 철도 상품(유레일 포함)을 공급한다. 프랑스 파리에 주재하고 있고 한국 대표 사무소는 홍보/마케팅 등을 담당하며 간접 세일을 하고 있다.

http://www.raileurope.co.kr

웹사이트: http://www.raileurope.co.kr

연락처

레일유럽 한국사무소
미디어 담당 김남림 대리
02-3789-6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