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앤티그룹코리아 YS임페리얼컬리지 관련 보도자료 내용 정정 및 사과문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09-09-09 17:43
서울--(뉴스와이어)--에이앤티그룹코리아가 지난 2009년 9월 8일 발표된 보도자료에서 “YS임페리얼컬리지는 에이앤티그룹코리아(주)의 자회사로 ESPT국가공인영어말하기능력평가시험 교재출판업체인 ESP에듀케이션, 메가스터디, 에듀박스, ESPT평가아카데미, 체리동아, 헤럴드코에듀, 미국 ETS사와 컨텐츠, 협력관계에 있는 업체이다.”라고 발표한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확인되어 9월 9일 12시 25분에 위 부분을 삭제 후 정정하여 재차 보도자료를 발표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전 보도자료 발표가 정확한 사실 확인없이 진행되어 해당 업체에 피해를 끼치게된 점에 대하여 깊게 사과드리며 다음과 같이 보도자료를 정정합니다.

YS임페리얼컬리지는 에이앤티그룹코리아(주)의 자회사이며, ESP에듀케이션(주)과는 협력관계가 맞으나 이하 기타 업체와는 협력관계에 있지 않은 것으로 파악됨에 따라 각 업체들에게 심심한 사과를 드리는 바입니다. 또한, ETS는 필리핀 TOEIC 지정센터를 컨텐츠로 잘못 표기됨에 따라 사실과 다름을 정정보도를 통해 말씀드리는 바입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에이앤티그룹코리아
02-3283-3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