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임직원 이번에는 ‘농활’가다

뉴스 제공
SK㈜ C&C
2009-09-10 10:02
서울--(뉴스와이어)--SK C&C의 봉사활동 영역이 점점 넓어지고 있다. 이번에는 ‘농활’이다.

지난 10일 SK C&C(대표: 김신배, www.skcc.co.kr) 정철길 사장을 비롯한 공공금융사업부문 120여명의 임직원들은 안산시 단원구 대부동 저소득 영농가정을 찾아 농촌 봉사활동에 나섰다.

‘농촌사랑! 행복나눔’으로 명명된 이번 농촌봉사활동은 ‘농번기 농촌 저소득 가정들이 일손을 구하기 쉽지 않아 농작물 수확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는 안산시 거주 임직원들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이날 정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은 아침 일찍부터 늦은 오후까지 고추와 포도 수확부터 수확물 포장, 출하 지원 및 마을 약수터 보수 작업등 그 동안 부족한 일손으로 미뤄졌던 일을 도왔다.

또한, 농활을 통해 직접 수확한 포도 200박스를 현장에서 구매 하고, 구매한 포도를 그 동안 봉사활동을 진행한 성남지역 독거어르신 가정 약 200세대에 전달했다.

SK C&C 정철길 사장은 “오늘 우리 임직원이 땀흘려 수확한 고추와 포도가 저소득 농촌 가정의 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SK C&C는 앞으로도 오늘처럼 어려운 이웃들을 도우며 따뜻한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K C&C는 3000여명의 임직원들이 총 29개의 봉사단을 구성하여 기존 장애인 및 독거노인 봉사활동은 물론 IT전문기업으로의 사업적 특성에 맞는 IT교육원 운영, 청소년 IT특강, 자연재해, 집중호우 발생시의 재해복구봉사, ‘행복김장 만들기’, ‘사랑의 연탄배달’ 등의 계절봉사, 사내 교육을 통해 운영되고 있는 발맛사지, 풍선아트 봉사, 사내 사진 동호회 ‘어르신 영정사진 만들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SK㈜ C&C 개요
SK Group의 IT전문회사로서 삼성 SDS, LG CNS와 더불어 우리나라 3대 IT 서비스업체 중 하나입니다. 컨설팅에서, SI, Outsourcing, 유비쿼터스 등 미래 성장산업에 이르기까지, Total IT Service Provider로서 우리나라의 IT를 이끌어 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c.com

연락처

SK C&C
김낙현
02-6400-53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