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없는 가격으로 추석 선물하자”…아트뮤, 명화 머니클립 · 카드케이스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9-09-11 11:00
서울--(뉴스와이어)--어느덧 가을,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고르기가 한창 고민스러울 계절이다.

‘상품을 예술로, 예술을 생활로'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추석을 맞아 부모 친척 조카 등 누구에게나 부담 없는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는 패션잡화 아이템인 머니클립과 카드케이스를 출시했다.

남성은 명화머니클립으로 뒷주머니를 가볍게 !

지갑을 가지고 다니기를 귀찮아하는 사람들이 지폐를 클립으로 고정한 데서 유래한 머니클립(Money Clip). 패션리더들이 사용하면서 편리함과 멋스러움이 널리 알려졌으며 가벼운 외출이나 골프 라운딩시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요즘에는 지갑도 두터운 장지갑이나 반지갑보다는 클립형 지갑이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머니클립에는 지폐를 넣을 공간이 따로 없는 대신 지갑 안에 달린 클립에 지폐를 끼워 보관한다.

아트뮤가 출시한 머니클립은 크기가 일반적인 지갑 사이즈(11cm*8cm)와 같은 대신 두께가 매우 얇아 뒷주머니에 꼽고 다녀도 부담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며 명화그림이 프린트 되어 있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 2만 4천원.

여성은 명화카드케이스로 스타일 UP !

카드케이스는 외출할 때 필수품이자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제품이다. 필름으로 된 카드포켓 10개와 신분증,신용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는 4개의 추가 포켓이 있다. 포인트카드와 보너스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현대 여성에게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1만 9천원에 출시됐다.

베어월즈코리아 우석기 대표는 “짧은 추석연휴로 찾아 뵙지 못하는 가족이나 친지들 위한 2~3만원대의 선물을 추천한다”며, “부담없는 가격으로 높은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 스푼: http://www.am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011-9575-9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