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오아시스, 신규사업으로 ‘CGV브랜드체험관’ 광고비즈니스 개시
CGV브랜드체험관 사업은 CGV 멀티플렉스 영화관 중 VIP라운지를 기업 홍보관 및 제품 홍보를 위한 브랜드체험관으로 활용하는 사업을 말한다. 브랜드체험관은 영화 상영을 위한 스크린을 제외하고, VIP라운지 전체를 회사 및 제품 홍보관으로 활용한다. 즉, VIP라운지 입구 및 벽면을 제품 디스플레이와 랩핑을 한다든지, 내부 벽면 및 의자 등을 활용하여 제품을 설치하거나 상품을 안내하는 방식 등이다.
이러한 CGV브랜드체험관은 정확한 홍보 타켓층에 노출이 가능하여 맞춤 마케팅을 할 수 있고, CGV 브랜드 파워를 활용하여 공동 프로모션 및 홍보를 전개할 수 있다. 또한 고객 대면을 통한 오감(五感) 마케팅을 전개하는 등 현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 “현재 CGV 남부(부산 등 경남지역) 지역 내 계약이 완료되었으며, 서울과 대도시의 CGV의 경우 해당 광고주에 따라 브랜드체험관을 진행하게 된다.”며 “이번 계약으로 디지털오아시스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브랜드 마케팅 광고에 대한 업무영역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는 디지털 비즈니스의 컨설팅, 웹사이트 구축, 온라인 프로모션, 미디어마케팅, 디지털 방송 R&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PCC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신한은행, 한화증권, 하나증권, 동양생명 등 금융권 사이트, 한국수력원자력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쿡 TV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기아자동차와 CASS, 올림푸스의 온라인 광고를 진행하는 등 토털미디어 마케팅 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문의 : 디지털오아시스 (02-380-3283)
웹사이트: http://www.digitaloasis.co.kr
연락처
디지털오아시스
이아람 팀장
02-380-3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