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ARCTERYX) 2009 F/W 신상품 아톰 시리즈 출시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09-09-11 16:00
일산--(뉴스와이어)--캐나다 아웃도어 명품브랜드 아크테릭스(Arc`teryx)의 제품을 수입 전개하는 넬슨스포츠(대표 정호진)에서 2009 가을 겨울 시즌 신상품으로 아톰 LT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톰 LT 자켓은 추운 겨울 날씨에도 액티브 스포츠를 가능하게 해주는 하이브리드 인슐레이션 미드 레이어로 몸통과 팔에는 뛰어난 보온력의 코어로프트 그리고 사이드 판넬에는 땀을 원활히 방출하기 위해 폴라텍 파워스트레치 하드페이스 소재를 사용하였다.

페이스 원단으로 사용된 루미나리아는 부드럽고 촉감이 좋으며 DWR 가공을 하여 발수성이 뛰어나며 또한 방풍성을 지니고 있어 별도의 추가 레이어링이 없이도 착용이 가능하다. 무게가 가볍고 접으면 작게 압축이 되어 휴대가 편리하며 팔꿈치, 겨드랑이 등을 입체 재단하여 활동성이 매우 높다.

방풍, 발수, 보온, 발한, 투습의 5가지 핵심 기능을 모두 갖춘 아톰 LT 시리즈는 근교 워킹 산행 부터 원가리 산행등 일반 산행은 물론 추운 날씨에 땀이 많이 나는 빙벽 등반이나 MTB 등 격렬한 스포츠에도 매우 적합하다.

아톰 LT 자켓과 모자가 달린 아톰 LT 후디의 2종류가 있다.

- 무게 자켓 300그램, 후디 375그램
- 가격 자켓 334,000원, 후디 392,000원

넬슨스포츠 개요
넬슨스포츠는 1998년 설립된 해외 스포츠 브랜드 전문 수입업체다. 기능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이탈리아 등산화 브랜드 스카르파를 비롯해 캐나다 아웃도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미국 암벽화 전문 브랜드 매드락, 기능성 다운 소재로 유명한 페더드 프렌즈 등을 국내 독점수입하고 있다.

아크테릭스 아톰 LT: http://www.nelson.co.kr/FrontStore/iGoodsList.phtm...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