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염예방 구강 청결제 3M 아이피워시 출시

뉴스 제공
한국쓰리엠
2009-09-14 09: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쓰리엠 (대표: 프랭크 리틀, www.3m.co.kr/dental)은 충치 예방은 물론, 입 속 유해세균을 99.9% 살균해주는 감염예방 구강청결제 ‘3M 아이피 워시(IP Wash)’를 출시했다.

3M 아이피 워시는 칫솔이 닿기 어려운 입 속 구석구석까지 작용해 충치, 치은염 및 구취 유발균은 물론, 유해세균까지 99.9% 살균하여 충치 및 치은염은 물론, 각종 호흡기 질환의 감염예방에 효과적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충치를 예방하는 자이리톨도 함유되어 있으며, 구취 유발균까지 살균하여 최장 3시간까지 구취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3M 아이피 워시는 특히 사람이 많은 장소에 있어 각종 유해세균에 노출되기 쉬운 직장인이나 학생, 면역력이 약한 아기들과 접촉이 많아 충치균이나 세균을 옮기기 쉬운 어른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세포조직 재생을 촉진하는 라벤더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발치, 임플란트 등 치과 수술 환자, 교정 환자 및 치은염 환자들에도 추천된다.

3M 치과제품 사업부 정영훈 마케터는 “최근 신종 인플루엔자가 대유행할 것으로 우려됨에 따라 개인 위생이 중요시 되고 있다. 특히 손과 입은 세균 감염의 통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철저한 위생 관리가 필요하며, 손 소독제와 함께 3M 아이피 워시와 같은 감염예방 구강청결제를 사용하면 건강 관리에 더욱 효과적이다”고 말했다.

3M 아이피 워시는 깔끔한 애플민트 향으로 가글 후에도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며, 1일 2회(아침, 저녁) 20ml씩 약 30초간 입 속을 헹군 후 뱉으면 가장 효과적이다. 치과, 홈쇼핑, 온라인 및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 소비자가격은 4,000원(250ml) 이다.

웹사이트: http://www.3m.co.kr

연락처

KPR
이민희
3406-22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