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마트, “이젠 휴대폰으로 할인 받으세요”
편의점업체 보광훼미리마트가 이달 14일부터 ‘모바일 멤버쉽(SKT 행복상자)’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행한다.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는 국내 최초로 3G 휴대폰 USIM칩을 활용한 멤버쉽 서비스로 여러 개의 OK캐쉬백 카드가 휴대폰에 저장되어 기존의 플라스틱 카드 없이도 휴대폰 만으로 포인트 적립, 조회, 사용이 가능하다. 예전에는 잔여 포인트를 확인하기 위해 실제 포인트를 적립한 후 명세서를 확인하거나 OK캐쉬백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했지만,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를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SK텔레콤 15% 멤버쉽 할인과 OK캐쉬백 포인트 2배 적립(2%)을 할 수 있으며, 휴대폰으로 ‘훼미리마트 OK캐쉬백 포인트카드’도 발급 받을 수 있다.
보광훼미리마트 이광우 홍보팀장은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 도입을 통해 카드를 항상 휴대할 필요 없이 휴대폰에 카드가 탑재되어 편리하게 할인, 적립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중심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 이용은 SK텔레콤 3G 모네타폰을 소지한 고객으로 휴대폰에서 ‘**500+Nate’ 버튼을 누르면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및 이용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gfretail.com
연락처
보광훼미리마트 홍보마케팅팀
이석춘
02-528-68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