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일본현지법인, SBJ은행 영업 개시
동행은 현지 일본에 진출한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고객만족경영의 캐치프레이즈 하에 남다른 서비스 마인드와 차별화를 통해 괄목할 성장을 이룩해 온 만큼, SBJ은행도 일본 내에서 또 하나의 성공신화를 만들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BJ은행은 모회사인 신한은행의 Best Practice와 현지에 특화된 마케팅 역량을 접목하고, 현지법인 전환의 최대 장점인 적극적인 채널 확대와 함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현지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이의 일환으로서 개업과 동시에 다양한 채널을 통한 대대적인 홍보와 예금캠페인 실시를 통해 초기 대외인지도 제고와 글로벌 리테일 자금을 확대 유치할 계획이며 또한, 개업 이후 동경, 오사카, 요코하마 지역을 중심으로 3개 지점을 연이어 개점하여 현지법인 출범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이백순 은행장은 “단기성과에 구애받지 않고, 현지금융기관으로 깊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체계적인 내부관리체제와 인프라 구축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영업을 펼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역동적인 한국 금융산업의 대표주자로서, 숫한 성공신화를 이룩해 온 동행이 이번에도 아시아계로는 처음으로 일본에서 현지은행으로 영업을 개시함으로서 동행의 성공신화가 일본에서도 그 꽃을 피울 수 있을 지 재일동포 사회뿐만 아니라 일본 금융계에서도 점차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글로벌 사업본부
부부장 최일권
02-2151-3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