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브릿지, 성공적인 면접 위한 패션 컨설팅 제공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9-09-14 11:16
서울--(뉴스와이어)--더베이직하우스의 워킹피플을 위한 프로페셔널 스타일 캐주얼인 마인드브릿지(www.mindbridge.co.kr)가 2009 대한민국 취업박람회에서 취업 면접 패션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9월 16일과 17일 학여울역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취업박람회인 2009 대한민국 취업박람회에서 마인드브릿지는 구직자들을 위한 성공적인 면접 패션 컨설팅을 제공하여 구직자들의 취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취업박람회에서 마인드브릿지는 면접 패션 컨설팅 부스를 설치하고 8명의 패션 컨설턴트들이 상주하며 남, 녀 구직자 각각의 체형과 얼굴에 알맞은 스타일링 가이드를 1대 1로 제공한다. 또한 지원하는 직종에 맞춘 스타일링과 체크포인트 등을 함께 제안해 구직자는 면접 복장에 대한 고맨을 덜 수 있다.

마인드브릿지는 면접 패션 컨설팅 부스에 직종별 추천 코디를 전시하고 면접복장 스타일링 가이드를 제공하며 부스를 방문한 구직자에게는 마인드브릿지 1만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지난 2003년 직장인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이란 새로운 패션을 선보인 마인드브릿지는 성공을 꿈꾸는 워킹피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션을 선보이며 젊은 워킹피플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마인드브릿지 디자인팀 김지용 실장은 “면접에 있어서 옷차림은 첫 인상을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에 안정감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전략은 필수적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구직자들이 자신의 모습과 지원하는 업종에 어울리는 면접 패션을 찾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