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코트, 떼루아 런칭 기념 갈라 디너 행사 가져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주류 기업 하이트-진로 그룹의 계열사 하이스코트에서 떼루아 런칭을 기념해 ‘떼루아 갈라 디너’ 행사를 가졌다.

지난 6월 출시돼 와인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스코트의 떼루아는 한국형 와인 브랜드로 출시 후 국내 주류 업계에 비상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러한 떼루아가 지난 9월 3일과 4일, 양일간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와인 업계 관계자들을 모시고 ‘떼루아 갈라 디너’ 행사를 개최한 것.

이번 행사에는 서울과 부산 지역의 와인 업계 관계자 및 프랑스의 대표 와이너리인 라보에루아사아.태지역 총괄 이사, 하이스코트 관계자 등이 참석해 국내 주류 업계 사상 처음으로 시도되는 한국형 브랜드 와인인 떼루아의 성공적 런칭을 기원하는 행사를 가진 것이다.

하이스코트 장병선 상무는 “최근 국내에서도 소비자들이 와인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아져 와인을 즐기는 인구가 많이 증가했다”고 말하며 “하이스코트는 물론 많은 주류 업체에서 와인을 수입해 국내에 유통 시키고 있지만 주류 업계에서는 한국인에 입맛에 맞는 한국인 만을 위한 와인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시점이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병선 상무는 “하이스코트에서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세계 최고의 와인 생산국인 프랑스의 대표 와인 산지의 이름을 딴 떼루아 와인을 런칭하게 됐다”라고 설명하며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한국형 브랜드 와인을 만들어냄으로써 국내 와인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떼루아(Terroir)는 토양을 뜻하는 프랑스어로 기후, 기상 등 와인 생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말로 하이스코트에서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와인 산지의 지명을 딴 떼루아 보르도, 떼루아 메독, 떼루아 쌩떼밀리옹, 떼루아 브로고뉴 루즈, 떼루아 부르고뉴 블랑 등 5종을 런칭했다.

하이스코트에서는 떼루아 런칭에 맞춰 떼루아 홈페이지(www.terroir.co.kr)를 오는 9월 17일 오픈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새롭게 오픈한 떼루아 홈페이지에서는 도메인명 맞추기, 오탈자 찾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20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 및 떼루아 와인,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스코트 개요
랜슬럿을 수입·판매

웹사이트: http://www.lancelot.co.kr

연락처

벅스인터랙티브
이희진
02-2193-063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