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퍼펙트 클린 핸즈액, 없어서 못 팔아요

뉴스 제공
에이블씨엔씨 코스닥 078520
2009-09-15 09:03
서울--(뉴스와이어)--미샤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 www.beautynet.co.kr)는 ‘건강한 대한민국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할인판매하고 있는 ‘미샤 퍼펙트 클린 핸즈액[의약외품]’의 판매가 금주 들어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 한 명이 십여개씩 대량 구매하는 경우도 많아 매장에 제품이 없어서 못 팔정도라는 것. 9월 들어 일평균 판매량이 100배 이상 폭발적으로 증가해 제품 수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이다.

‘미샤 퍼펙트 클린 핸즈액’은 물 없이도 간편하게 손을 소독할 수 있는 핸드 세니타이징 젤 타입으로 15초 이내에 99.9% 세균제거가 가능한 제품이다.

물 없이 간편하게 손에 바르는 것만으로 살균은 물론 손에서 나는 불쾌한 냄새까지 제거해준다. 알로에, 녹차, 고삼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의 건조함을 막고 보습효과를 높여준다. 국내 브랜드 샵 중 최초로 공인 인증기관인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을 통해 실질적인 항균효과를 인정받은 제품이다.

미샤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건조한 가을 시즌에 핸드나 바디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이 많은데, 올해는 신종플루의 영향으로 살균·소독 효과와 피부 보습 두 가지를 한번에 충족시켜주는 제품의 구매가 늘고 있는 것으로 본다”며, “고객들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당분간 20% 세일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위 제품은 미샤 전국 매장과 뷰티넷에서 구매 가능하다.

* 제품정보 : 미샤 퍼펙트 클린 핸즈액 (140ml/ 4천800원→ 20%할인 3천840원)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피알원
신영지
02-6370-8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