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HDS,강력한 기능의 신제품 NAS플랫폼 출시

2009-09-15 09:20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Hitachi Data Systems, 이하 HDS)가 블루아크(BlueArc)와 함께 미드레인지 스토리지의 성능 및 확장성을 대폭 향상하고, 통합 관리 단점을 개선시킨 새로운 히다치 NAS(이하 HNAS)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HNAS 3080과 HNAS 3090은 현재 시장에 출시된 미드레인지급 스토리지 중에서 강력한 통합 네이티브 인텔리전트 파일 계층화 기능을 제공하고, 업무 생산성과 스토리지 관리 운영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혜택을 갖추고 있다. 이에 고객들은 경쟁사 제품 대비 최대 30%까지 TCO 절감을 달성할 수 있게 되었다.

HDS의 파일 및 콘텐츠 서비스 부서의 미키 산도르피(Miki Sandorfi) 수석 전략가는 “우리는 기업들이 데이터를 관리하고, 이를 운영상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가장 완벽하게 통합된 미드레인지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NAS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으로써, 우리는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HDS는 개별적인 관리가 필요한 분산 환경 기반의 타 벤더들과 달리, 스토리지 관리 소프트웨어, 콘텐츠 아카이빙 및 데이터 디스커버리 솔루션을 하나의 통합 플랫폼으로 구현해 복잡성을 최소화하고 스토리지 투자비용(CAPEX)과 운영비용(OPEX)를 절감시켜 준다” 고 말했다.

기업들은 한정된 IT 예산 내에서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야 하는 동시에 비정형 데이터의 급증이라는 비즈니스 문제에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기업들은 성능과 확장성이 부족한 NAS 솔루션과 파일 서버를 통합했고, 이는 NAS 장비 급증을 야기하기에 이르렀다. 하지만 새로이 출시한 HNAS 모델은 업계 최고수준의 2 페타바이트 용량과 노드당 100K IOPS(초당입출력속도)를 구현해 중견 규모 기업들을 위한 가장 강력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많은 기업들은 자주 사용되지 않는 데이터를 비용이 저렴한 스토리지 계층으로 이동시키고자 하지만, 이러한 과정을 자동적으로 제공하는 통합 관리 툴이 없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HNAS 플랫폼은 네이티브 인텔리전트 계층화 기능을 통해 이와 같은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 주며, 히다치 데이터 디스커버리 스윗(Hitachi Data Discovery Suite)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고객들이 사전에 정의된 정책을 기반으로 파이버 채널, SAS, SATA 및 아카이브 계층 간 데이터 이동을 자동화하고, 스토리지 간 콘텐츠 검색과 그 검색 결과를 토대로 데이터 이동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HNAS 플랫폼은 향상된 성능, 확장성, 관리 기능들이 결합되어 고객들에게 비용 대비 보다 많은 운영상의 혜택을 달성할 수 있도록 유연한 기능을 제공한다. 게다가 이 솔루션은 추가적인 관리 계층 경쟁 솔루션을 필요로 하지 않으면서,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HNAS 플랫폼과 히다치 SAN 기술 사이의 공통 관리를 구현해 이기종 스토리지 환경을 보유한 중견 규모 기업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성능 및 확장성을 대폭 강화하고, 단일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 운영을 지원하는HNAS 출시로, 완벽한 NAS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이에 기업의 비정형 데이터 증가에 따른 비즈니스 요구에 부합하기 위해, 하반기 관련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할 방침이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HNAS 플랫폼 기능

HNAS 3080과 HNAS 3090은 미드레인지급 가격으로 하이엔드 성능과 확장성은 물론, 간편한 스토리지 자원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새로운 미드레인지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은 전과 달리 풍부한 기능들과 성능을 복잡함 없이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업계에서 가장 통합된 파일 기반의 계층화를 갖춰 고객들은 관리 자동화 및 스토리지 활용도 균형을 위해 비용이 높은 스토리지와 저렴한 스토리지 미디어 간 마이그레이션을 자동화 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HNAS 플랫폼은 히다치 스토리지 시스템과 히다치 스토리지 커맨드 스윗(Hitachi Storage Command Suit)과 함께 최적화되어 고객들에게 통합 NAS와 SAN 환경 관리를 구현하는 단일의 콘솔을 제공한다. 이와 유사하게, HNAS는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SQL 서버, 쉐어포인트 및 오라클과 같은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 환경에 완벽하게 통합되며 VMware vSphere 환경에서도 구현 가능하다. 애플리케이션 관리자들은 메인 iSCSI와 제 2의 백업, 복구, 아카이빙 및 재해 복구 스토리지로 HNAS를 사용할 수 있다.

엔트리급인 HNAS 3080은 1 페타바이트의 용량을 제공하며, HNAS 3090은 2 페타바이트의 용량과 256 테라바이트의 파일 시스템을 지원한다. 현재 다른 경쟁사NAS 제품들이 16 테라바이트 정도의 파일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과 비교하면, 이는 경쟁사를 압도하는 탁월한 성능이라고 말할 수 있다.

새로운HNAS 플랫폼은 특히 다양한 시장에 데이터를 처리하는 기업들을 위해 특수하게 설계되었으며, 헬스케어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히다치의 단일 통합 플랫폼으로 헬스케어 업체들은 매일 관리하는 파일, 콘텐츠 및 블록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HNAS 플랫폼은 환자 기록, 청구 정보와 같은 모든 종류의 데이터에 접근을 가속화하고 IT 환경을 통합한다. 이 외에도 환자 기록을 데이터 생명주기에 따라 이동시킴으로써, 전자문서 관리가 매우 수월하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
02-510-0308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진희
02-6250-98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