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코닝 헬스케어사업부, 의료용 실리콘튜브 생산 확대…신종 플루 치료백신·약물 급증에 따른 조치

서울--(뉴스와이어)--다우코닝은 세계적으로 신종 플루에 대한 공포가 확산되면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신종 플루 백신 주사에 사용되는 튜브 생산량을 크게 확대하고 있다. 다우코닝의 의료용 실리콘 튜브는 주사액 투입 및 재주입에 사용된다.

이상영 한국다우코닝 헬스케어팀장은 “다우코닝은 원자재 가공에서 압출 및 몰드형 의료용 실리콘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조 과정에 참여하는 유일한 글로벌 실리콘 제조업체로서 다우코닝의 튜브는 그 성능이 이미 입증되어 신뢰할 수 있다” 고 밝혔다.

다우코닝은 지난 50년간 백신 생산용 고순도 수액 처리에 관한 엄격한 요구사항을 충족시켜왔다. 다우코닝의 실리콘 튜브 및 배합 튜브 조립품은 다우코닝 Silastic 의료용 엘라스토머(BioMedical Grade Elastomers)를 이용해 FDA에 등록된 전용 생산공장 (미시간주 헴록 소재)에서 생산된다.

캐롤 푸드노스(Carol Pudnos) 다우코닝 글로벌 헬스케어 임원은 “현재 신종 플루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제약사들은 짧은 시간 내에 다량의 제품을 생산하면서도 오염 가능성은 낮춰야 하는 새로운 솔루션을 필요로 한다.” 면서 “다우코닝의 제품들은 효율성 제고에 도움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국다우코닝 개요
다우코닝(www.dowcorning.com)은 전세계적으로 25,000명 이상에 달하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한 성능 개선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리콘 기반 기술 및 혁신에서의 세계적 선두 기업인 다우코닝은 Dow Corning 및 XIAMETER 브랜드를 통해 7,000여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우코닝은 다우케미컬과 코닝사가 지분을 동등하게 소유한 합작 회사이며 연간 매출의 절반 이상은 미국 이외의 국가에서 발생하고 있다. 국내에는 83년 럭키(현 LG화학)와 50대 50의 합작을 통해 사업을 시작했고, 95년 미국 본사가 지분을 인수하면서 한국 다우코닝이 탄생했다. 한국 다우코닝은 고객의 요구를 듣고 정확히 맞추는 맞춤 제품 및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09년 글로벌 인사컨설팅회사 휴잇이 선정한 아시아 최고의 직장(Best Employer in Asia)에 선정되었다. 다우코닝의 자이아미터(XIAMETER)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표준 실리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2002년 출시된 이래 XIAMETER 브랜드는 실리콘 플루이드, 씰란트, 실란, 에멀젼과 고무 제품을 비롯, 2,100여 종 이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서비스와 웹 기반 주문 플랫폼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이는 불필요한 서비스나 기술 지원을 원치 않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된 모델로 비용 효과적인 제품을 공급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xiameter.co.kr에서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wcorning.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최미현 과장
02-3406-2287
010-8900-238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