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코리아, 정운천 전 농림부 장관 독점 인터뷰 생방송

뉴스 제공
야후코리아
2009-09-15 09:37
서울--(뉴스와이어)--야후! 코리아(대표이사 김대선)는 오는 16일(수) 오후 3시부터 지난 해 쇠고기 파동의 책임을 지고 장관직에서 물러난 정운천 전 농림수산식품부장관의 독점 인터뷰를 야후! 미디어(http://kr.news.yahoo.com/webcast/)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관직을 떠난 1여 년간의 여정을 자서전 에세이 ‘박비향’에 담아 돌아온 정운천 전 장관은 이날 야후! ‘송지현의 사람IN’ 프로그램에 출연, ‘돌아온 정운천 전 농림부 장관, 쇠고기파동 촛불정국을 말한다’ 란 주제로 네티즌과의 허심탄회한 대화에 나설 예정이다.

그는 이날 방송을 통해 지난 해 8월에 있었던 촛불정국의 뒷얘기를 비롯해 키위를 참다래로 이름 짖고 재배농가들을 모아 수출길에 올린 ‘키위신화’, 그리고 전직 농림부 장관의 시선에서 바라본 앞으로의 농식품의 미래 등을 전할 계획이다. 또한, ‘희망의 향기’를 일컫는 그의 책 ‘박비향’에 담긴 화합과 소통을 위한 그의 결심과 철학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인터뷰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게시판을 통해 정운천 전 장관에게 궁금한 사항은 물론 촛불정국에 대한 본인의 의견 등을 실시간으로 올릴 수 있다.

한편, 야후! 코리아는 그 동안 이회창, 추미애, 정동영 의원 등 정치인을 비롯해 가수 신해철, 소설가 이외수, 공병호 경제학 박사 등 다양한 사회 인사를 초청해 네티즌들과의 만남의 장을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 AE
6370-33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