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적용한 가스레인지 출시

뉴스 제공
린나이코리아
2009-09-15 10:03
서울--(뉴스와이어)--린나이코리아(대표 姜源奭, www.rinnai.co.kr)는 스와로브스키사(社)의 컷크리스털을 적용해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이 빛나는 가스레인지(모델명: RTR-F301G 外)’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제품 전면부에 고품격 스와로브스키사(社)의 컷크리스털과 감각적인 하이그로시 컬러(바이올렛, 레드와인)를 매치시켜, 섬세하고 우아한 느낌이 든다. 또한, 국내 최초로 가스레인지 상판부에 최고급 소재인 알루미늄 프레임을 채택하여 세련된 디자인 미(美)가 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성능도 더욱 개선되었다. 국내 최고 수준의 고효율 실드 버너를 적용해 타사 대비 5% 이상 높은 51%의 열효율을 실현했다. 화력 역시 3,600㎉로 높여 많은 양의 요리도 단시간에 가능하며, 가스비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또한,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독일 쇼트(Schott) 강화 글라스를 사용해 변형 및 변색, 부식의 우려가 없으며 청소도 편리하다. 3중 열차단 기능으로 상판 유리 온도를 최소화한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스와로브스키사(社)의 컷크리스털을 적용한 이번 제품은 여성 소비자의 눈과 마음을 빼앗는 영롱한 빛과 컬러가 특징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주부들을 만족시킬 명품 가스레인지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rinnai.co.kr

연락처

린나이코리아
강태윤 대리
02-320-5516

홍보대행 민커뮤니케이션
서영진/김지혜
02-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