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샵(Shop) 2호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현대카드(대표: 정태영, www.hyundaicard.com)는 포인트 전용 오프라인 쇼핑 공간 ‘M포인트샵’ 2호점을 영등포에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M포인트샵’은 카드 포인트만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오프라인 쇼핑몰로, 지난 2007년 강남 센트럴시티에 1호점이 개설된 바 있다.

이번에 오픈한 ‘M포인트샵’ 2호점은 서울 서남부 중심 상권인 영등포에 새롭게 문을 연 대형 복합 쇼핑몰 ‘타임스퀘어’ 3층에 위치해 있다.

현대카드 특유의 감각적 카드 디자인을 모티브로한 모던한 인테리어의 실내에는 MP3, 디지털카메라, 전자수첩 등 소형 가전제품을 비롯, 하빌랜드, 젠 등 주방용품, 랑콤, 에스티로더 등 화장품,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등 명품 패션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구비돼 있다.

‘M포인트샵’은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없었던 기존 온라인 포인트몰의 한계를 극복하고, 카드 포인트를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1호점의 경우 월 평균 1만명의 고객이 이용할 정도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M포인트샵’에서는 현대카드 신청 상담도 가능하다. 개점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방문 문의는 02-2638-2696~7번(영등포점)으로 하면 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M포인트샵에서는 카드 포인트만으로도 얼마든지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며, “내년 상반기에는 잠실에 3호점을 오픈할 예정으로, 더 많은 고객이 편리하게 포인트샵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rd.com

연락처

현대카드 홍보팀
차장 민운식
02-2167-67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