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이지 스타일링 메이크업 키트’ 출시 3주 만에 히트상품 등극

뉴스 제공
에이블씨엔씨 코스닥 078520
2009-09-16 09:42
서울--(뉴스와이어)--미샤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 www.beautynet.co.kr)는 2009년 F/W시즌 선보인 컬러제품이 복고풍 메이크업의 유행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

미샤화장품의 2009 F/W 메이크업 룩은 유명 뷰티 살롱 제니하우스 임미현 실장과 오랜기간에 걸친 공동 작업에 의해 탄생되었으며, 이번 룩은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스스로 완벽하게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은 ‘미샤 이지 스타일링 메이크업 키트’ 제품. 요즘 유행하는 블링블링(Bling Bling, 반짝거리는)한 세련된 패키지에 립&아이 제품이 함께 내장되어 컬러 선택의 고민 없이 세련되고 엣지 있는 완벽한 룩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루 평균600개 이상씩 팔려나가 출시 3주만에 하반기 히트상품을 예고하고 있다.

고혹적이면서 복고적인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는 ‘레트로 스칼렛(Retro Scarlet)’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컨트라스모키룩(Contra Smoky)’, 한듯 안한듯 내추럴하고 싱그러운 소녀 같은 컬러를 담은 ‘내추럴 하모니룩(Natural Harmony)’ 등 세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누구나 쉽게 원하는 분위기의 컬러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Simple but True’를 모티브로 풍부한 컬러 조합을 통해 여성들이 원하는 섹시함과 쿨한 매력을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요소가 조합된 메이크업 구성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미샤의 F/W 메이크업 룩을 공동 개발한 유명 뷰티살롱 제니하우스의 임미현 실장은 송지효, 김연아, 박진희 등 유명 스타의 메이크업을 담당해왔다.

제니하우스의 임미현 실장은 “이번 F/W메이크업 룩에 활용된 립, 아이 컬러가 하나의 키트에 내장되어 있는 3가지 구성의 미샤 이지 스타일링 메이크업 키트를 활용하면 간편하게 최신 트렌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며 “메이크업에 서투른 소비자들도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인기의 비결인 것 같다.”고 덧붙였다.

‘미샤 이지 스타일링 메이크업 키트’ 제품은 미샤 전국 매장과 뷰티넷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eautynet.co.kr

연락처

미디컴
신영지
02-6370-805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