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한가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

뉴스 제공
넥센타이어 코스피 002350
2009-09-16 09:58
양산--(뉴스와이어)--넥센타이어(대표 홍종만 www.nexentire.com)가 민족 최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고객들의 신청을 받아 ‘넥센타이어 드라이빙 스쿨’을 열기로 했다.

총 50명의 고객을 선정하는 ‘넥센타이어 드라이빙 스쿨’은 경기도 화성시 소재 자동차 성능시험 연구소에서 다음달 17일 열리며 이번 행사는 연예인 레이싱팀인 ‘넥센 알스타즈(대표 이세창)’와 함께한다.

이번 행사는 특히 전문프로 드라이버의 지도와 연예인 레이싱팀인 ‘넥센 알스타즈’의 이세창 감독의 강의가 있을 예정이어서 참가자들의 관심과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참가자 50명 전원에게 드라이빙 스쿨 수료증과 인증서를 지급하게 되는 이번 행사는 특히 넥센타이어의 신제품인 맥스 퍼포먼스 스포츠 타이어 N9000을 기아자동차가 후원하는 ‘포르테쿱’에 장착하고 성능을 체험할 수 있어 레이싱 매니아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넥센타이어측은 “이번 드라이빙스쿨 행사는 최근 저변이 크게 확대되고 있는 모터스포츠의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참가자들은 전문 레이싱 기술인 슬라럼, TCS, 저마찰로, 고속주행 등의 전문 레이서 수준의 테크닉을 체험하게 된다.

응모는 넥센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다음달 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넥센타이어 이와함께 다음달 11일까지 전국 타이어테크 및 타이어앤피트 매장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행사기간 중 N7000, N5000, CP641 등 넥센타이어의 주력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서 추석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30일부터 이틀간은 경부고속도로 천안휴게소(부산방향)와 영동고속도로 여주휴게소(강릉방향)에서 귀성길 안전운행을 위한 타이어 점검 행사를 운영한다.

넥센타이어 내수영업담당 최재곤 상무는 “올들어 브랜드 인지도가 크게 높아지고 기업 실적 또한 업계 최고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어 한가위를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xentire.com

연락처

넥센타이어 전략기획팀
과장 이재엽
055-370-5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