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 피트와 쿠엔틴 타란티노의 액션 대작 ‘바스터즈:거친 녀석들’ 10월 29일 국내 개봉

뉴스 제공
UPI코리아
2009-09-16 10:07
서울--(뉴스와이어)--흥행 보증수표 브래드 피트와 강렬한 액션의 대가 쿠엔틴 타란티노가 만나 전세계 22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고 있는 액션 대작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수입/배급 : UPI 코리아)이 오는 10월 29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브래드 피트가 선사하는 강렬하고 통쾌한 액션!
전세계 2억불 흥행 여세를 몰아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 국내 개봉!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전세계를 공포에 떨게 했던 나치에게 당한 것의 몇 배에 달하는 복수를 하기 위해 미국인 중위 알도 레인을 중심으로 뭉친 ‘개떼들’의 거친 활약상을 다루고 있는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 칸 영화제 프리미어를 시작으로 흥행 돌풍의 서막을 알린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은 지난 8월 21일 전미 3,165개관에서 개봉하여 첫 주 3천7백6만불의 흥행성적표를 받아 들며 당당히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으며, 이어 영국, 프랑스, 독일, 호주 등 전세계 22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현재 전세계 2억 달러 이상의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록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흥행작 <킬빌> 을 뛰어넘은 것으로 그의 최고 흥행작인 <펄프픽션>(2억 1천 3백만 달러)의 성적도 이번주 주말까지 뛰어넘어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최고 흥행작 기록을 갱신할 것으로 예상된다. 뜨거운 흥행 성적만큼이나 평단의 호평도 찬사일색이다. 해외 평단은 “당신이 올해 만날 영화 중 가장 재미있는 영화가 될 것이다”(NY Post), “올해의 최고의 오락영화. 타란티노는 새로운 연출력에서 성공했으며 브래드 피트의 연기는 빼어나다!”(CNN) 등 영화의 작품성은 물론, 타란티노의 연출력, 브래드 피트의 연기까지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펄프픽션>, <킬빌>의 타란티노 감독이 10년을 준비하고
최고의 배우 브래드 피트가 완성한 액션 대작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

10년간 공들여 쓴 시나리오를 탈고하자마자 파리에 있는 브래드 피트를 직접 찾아가 캐스팅할 정도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은 시나리오 시작 단계부터 브래드 피트를 주인공 ‘알도 레인’ 역으로 점찍어놓았고, 브래드 피트가 출연을 확정하면서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의 흥행 성공은 이미 예견되었다. 1992년 <저수지의 개들>을 시작으로 <펄프픽션>, <킬빌>, <씬 시티> 등 그가 손을 댄 작품마다 센세이셔널한 반응을 불러 일으키며 영상 혁명가로 자리매김한 쿠엔틴 타란티노와 <세븐>, <트로이>, <오션스 일레븐> 시리즈부터 최근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까지 작품을 압도하는 영향력으로 연기력과 흥행력을 모두 갖춘 배우 브래드 피트가 통쾌한 액션 대작을 위해 뭉친 것은 모두가 기대하던 만남인 것. 헐리우드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2명의 스타가 만든 액션 대작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은 그들의 네임벨류만으로도 규모와 완성도가 짐작되는 100% 흥행 보증수표가 될 것이다.

최고의 스케일을 보여주기 위해 쏟아 부은 제작비, 독일 전체를 세트장으로 삼은 거대한 로케이션 그리고 브래드 피트를 선두로 한 초호화 캐스팅까지 액션 대작이 갖추어야 할 조건을 모두 갖춘 <바스터즈 : 거친 녀석들>은 오는 10월 29일 국내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연락처

UPI 코리아 마케팅팀
02-736-66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