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온라인 통합쇼핑몰 ‘SPC eshop(이숍)’ 오픈

뉴스 제공
SPC그룹
2009-09-16 10:13
성남--(뉴스와이어)--생활패턴의 변화로 온라인 유통과 배달 서비스 이용비율이 높아진 가운데, 이제는 빵과 아이스크림까지 집에서 간단히 주문해 먹을 수 있게 됐다.

식품전문기업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자사 브랜드의 주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통합쇼핑몰 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SPC그룹은 기존의 파리바게뜨, 빚은 등 일부 계열사에서 운영해오던 온라인 주문 서비스를 통합하고 전 브랜드로 서비스를 확대, 개편해 지난 5월 통합 쇼핑몰을 시범 운영 한 바 있다. 이 후 베타서비스 기간을 거쳐 ‘SPC eshop’을 정식 오픈하게 됐다.

SPC eshop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파리바게뜨, 파리크라상,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샤니, 삼립, 빚은 등 SPC그룹의 8개 브랜드의 빵, 도너츠, 아이스크림, 떡, 커피 등 총 600여개 이며, 향후 그 품목과 수량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또한 ‘베스트 제품’ 코너를 따로 마련해 각 브랜드 별 인기 제품을 소개하고, 이벤트/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쇼핑의 편의를 돕는 한편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SPC그룹 관계자는 "SPC eshop 오픈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자사 제품을 접하도록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갈 것”이라며, “향후 식자재, 기타 선물류 등까지 취급 브랜드 및 아이템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매장과의 연계활동을 통해 전략적 시너지효과를 극대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PC그룹은 전화로 주문하면 30분 내 배달해 주는 ‘SPC 홈서비스(전화 1600-8231, home.spc.co.kr)’를 분당 일부 지역에서 시범 운영 중이며, 점차 지역을 늘려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pc.co.kr

연락처

SPC그룹 홍보팀
송기우대리
02-2071-965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사 바움 커뮤니케이션
김지혜 대리
02-742-0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