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비보이 교육용 영상 ‘CYON B Boy Class’ 첫 선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09-09-16 11:25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는 국내 비보이 문화 발전과 인재 양성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국내 최고의 비보이들이 강사로 참여한 비보이 교육용 영상 ‘CYON B Boy Class’를 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작된 비보이 교육용 동영상 ‘CYON B Boy Class’는 싸이언이 매년 비보이 문화육성을 위해 국내외에서 개최하고 있는 ‘싸이언비보이챔피언십’의 2009년 국내대회 행사티켓 수익금으로 제작된 것으로 CYON 공식웹사이트(www.cyon.co.kr) 내 이벤트페이지에서 16일 공개된다.

웹페이지에서 상시 감상 및 다운로드 가능하며, 아울러, 소장할 수 있도록 응모자중 500명을 선발해 DVD를 배포한다.

‘CYON B Boy Class’ 동영상은 각 장르별로 일반인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기초동작부터 고난이도 동작들까지 주요 동작들에 대한 시범이 총 100분간 짜임새 있게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T.I.P.(티아이피), 갬블러크루, 익스트림, 리버스 등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 최강 비보이들이 강사로 직접 참여, 스타일무브, 프리즈, 파워무브 등 주요 동작을 직접 선보인다. 또한, 해당 DVD에는 참여 비보이들의 인터뷰 영상도 함께 수록되어 시청자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 할 예정이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에델만 코리아
신지원 AE
2022-822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