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YS임페리얼컬리지, 유학플레이스와 업무제휴 체결

뉴스 제공
사과나무홀딩스
2009-09-17 09:41
서울--(뉴스와이어)--필리핀 최대 550명 수용규모의 캠퍼스를 자랑하는 YS임페리얼컬리지(운영이사장 이수원)가 필리핀, 호주, 뉴질랜드 유학전문 회사 유학플레이스(대표 이종률)와 9월 14일 업무전략을 체결하였다.

본 업무체결은 향후 3년간 상호 공동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전략적인 업무 제휴 및 기획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는 장학사업에도 함께 뛰어들 프로젝트가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다.

YS임페리얼컬리지 한국대표사무소 김인성 과장은 “유학원이라는 것이 여행사와 달리 생소하게 다가오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유학이나 어학연수는 이제 사치로만 여기기에는 우리 실생활에 많이 근접해있고, 이로써 우리가 국제화 시대에 발맞추기위한 척도”라고 말하며, “2010년부터는 유학플레이스 뿐만 아니라 타 유학회사들과도 그룹을 결성하여 장학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장학사업이 잘 진행되면 사단법인으로 발족을 하고 2012년에는 YS임페리얼컬리지 필리핀에 대학교가 추가로 설립되는 만큼 필리핀 내에서 최고가 가는 영어학교이자 대안학교, 장학혜택으로 소년소녀가장 및 근로장학생이 공부할 수 있는 학습의 장”으로 만들 것임을 확언했다.

본사는 에이앤티그룹코리아(주)로 방송프로그램제작사 ‘하늘누리픽쳐스’, 연예매니지먼트사 ‘하늘누리엔터테인먼트’, 영어캠프전문업체 ‘사과나무유학원’, 영어교육전문채널 ‘잉글리쉬에듀테인먼트’가 자회사로 있다.

사과나무홀딩스 개요
사과나무홀딩스 플랫폼 컴퍼니스 그룹은 사과나무에듀케이션, 사과나무미디어플러스 영리회사와 사과나무컴패션월드, 사과나무미니스트리, 사과나무글로벌포럼, 사과나무사랑플러스 비영리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pletreehds.com

연락처

에이앤티그룹코리아
02-3283-33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