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니랜드, ‘저스티쇼’ 채널링 추가

성남--(뉴스와이어)--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그룹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045710)의 애니게임포털 투니랜드(www.tooniland.com)가 엠게임(대표 권이형)에서 서비스하고 하멜린(대표 강대성, 이강진)이 개발한 온라인 횡스크롤 RPG '저스티쇼’의 채널링 서비스를 1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저스티쇼’는 온미디어가 개발한 ‘케로로파이터’ 등 케로로시리즈 3종 게임 및 캐주얼 MMORPG ‘텐비(네오위즈게임즈)’에 이은 투니랜드의 5번째 채널링 라인업. 앞으로 투니랜드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저스티쇼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온미디어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애니게임포털 투니랜드의 타겟이 즐겨 이용할 수 있는 캐주얼게임 라인업을 강화하고, 자사 방송 채널인 투니버스를 활용해 채널링 게임들에 대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또한, 연내에 저스티쇼를 포함, 총 9개의 게임을 채널링 서비스할 예정이다.

투니버스 조우찬 온라인비즈니스 팀장은 “‘저스티쇼’는 코믹한 캐릭터와 쉽고 간편한 게임 조작으로 투니랜드 유저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앞으로도 숨겨져 있는 웰메이드 게임에 대한 채널링 서비스를 추가하며 신선한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유저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스티쇼는 평범한 캐릭터가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 멋진 영웅으로 변신한다는 변신액션 히어로를 표방하며, 어두운 도시 뒷골목을 배경으로 코믹한 캐릭터가 등장하여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을 소탕하는 온라인 대전 격투게임이다.

한편, 투니랜드는 ‘저스티쇼’ 채널링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저스티쇼 게임 내의 투니랜드 NPC(Non-player-character)인 ‘빵상마마’와 ‘투니독’을 찾아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휴대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9월 17일부터 10월 6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내 매주 수요일, 투니랜드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웹사이트: http://www.onmedia.co.kr

연락처

온미디어 기획홍보팀
차장 김재인
031.789.84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