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비타민, 추석세트 구매 시 친환경 머그컵 증정

뉴스 제공
한국솔가
2009-09-17 11:16
서울--(뉴스와이어)--“솔가”가 전세계적으로 명품비타민으로 각광받는 배경으로는 1947년 이래 지속 되어온 소량생산과 친환경 정책을 들수 있다. 솔가의 전 제품은 재활용 촉진 및 이산화탄소를 줄이기 위해 유리병 사용만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한국솔가(대표 김용을)에서는 글로벌 솔가(www.solgar.com)의 “Green Initiative”에 정책에 따라 매년 환경관련 캠페인 및 사은품을 개발하고 있다. 작년말부터 도입한 공병할인 행사는 백화점 고객들에게 높은 호흥을 받고 있다.

한국솔가의 김선영 대리는 “자원재활용 촉진을 위해 고객들이 먹고 난 빈병을 매장으로 가져오시면, 일정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객이 가져온 공병은 신규매장 오픈시나 제품 진열시 디피용으로 활용되고 있으며, 참여 고객 또한 꾸준히 늘어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되고 있다.

아울러, 매년 전세계 47개 회원국에서는 친환경 관련 기념품을 기획하고 있으며, 한국솔가에서는 작년에는 “친환경 에코백”을 선보였고, 올해는 솔가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선보일 예정에 있다. 오는 18일부터 한국솔가에서 직영하는 백화점 매장 및 공식쇼핑몰(www.solgar.co.kr)에서 추석세트 상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분들께 무료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솔가 김기천 마케팅팀장은 “신종인플루엔자” 영향으로 면역력을 높이는 홍삼이나 비타민C , 비타민D 등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어느때 보다 높지만, 전용컵 사용으로 전염병 예방도 하고, 과거 어느때 보다 늘어나는 일회용컵 사용도 줄이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고 밝혔다.

명절 선물 구매시 추천 세트상품보다 원하는 상품을 세트로 구성하는 고객층이 전체의 70%선을 넘어서고 있고, 매년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비타민 섭취층이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의 제품 선택 전문성도 높아지고 원하는 제품 유형도 점점 다양해지는 추세로 보여진다.

추천상품으로는 “글루코사민”과 “오메가-3”로 구성된 부모님 건강세트가 108,000원, “솔가 B콤플렉스” 와 “에스터C 500mg”으로 구성된 활력충전 세트가 95,000원에 판매된다.

웹사이트: http://www.solgarkorea.com

연락처

한국솔가 마케팅팀
팀장 김기천
02-581-02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