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PC 주변 기기 브랜드 렉스마 한국 시장 진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PC 주변 기기 전문 브랜드 렉스마가 한국에 상륙한다.

렉스마(www.lexmausa.com)는 미국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45개 국에서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로서, 마우스, 키보드, USB 허브 등 뛰어난 품질의 종합 PC 주변 기기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렉스마는 (주)루이컴(렉스마 코리아, 대표 정진기)을 한국 대표 법인으로 선정, 수개월에 걸친 준비 끝에 금일 렉스마 브랜드의 한국 공식 론칭 발표회를 실시하게 되었다. 렉스마는 금일 14개의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판매,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렉스마는 글로벌 브랜드답게 미국, 러시아, 덴마크 등 북미, 유럽, 아시아 등 세계 각지의 최신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세계 시장에서 그 품질을 인정받아 왔다.

렉스마의 모든 레이저 마우스 제품에 탑재된 풀 스피드 엔진은 기존 마우스보다 8배 빠른 12Mb/sec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내며, 한층 기민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국제 특허를 취득한 ‘요요’ 기술은 마우스 케이블로 인해 발생하는 사용 시 불편함, 선 꼬임으로 인한 문제를 최소화 하였으며, 이동의 편의성 역시 높였다. 그 외 세계에서 2번째로 개발한 레이저 기술, 무선 제품을 위한 블루투스 기술 등 PC 주변기기의 핵심 기술 노하우를 보유하였고, 사용자의 신체적 피로를 최적화 하기 위해 마우스에 높낮이 조절 기능과 에어를 탑재하는 등 사용자 환경의 최적화를 위한 기술력 역시 갖추었다.

특히, 티타늄 디옥시드와 실버 나노 입자의 코팅을 활용하여, 마우스와 키보드의 박테리아를 99.9% 제거 하는 항균 코팅 제품을 통해, 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론칭을 통해 렉스마는 총 14개의 마우스, 키보드, USB 허브 등의 제품을 발표한다. 레이저 미니 마우스 M500은 렉스마의 풀스피드 엔진을 탑재하여 다른 레이저 마우스에 비해 4배 빠른 속도를 구현하였으며, 2,000 DPI의 해상도로 한층 정교하고 정확한 컨트롤을 가능하게 한다. B300은 10미터 거리에서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마우스로, 사용자의 자세 및 신체에 맞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수면모드 및 자동 탐지기능을 탑재하였다. 그 외 요요 광학 마우스 R306, 에어 마우스 M268 등 획기적 기능을 탑재한 다채로운 마우스 라인을 공개해 주목을 끌었다.

키보드 라인업으로는 멀티미디어 키보드 LK7250, 데스크탑 키보드 LK6500, 게임 전용 키보드 LK8400 등을 공개하였는데, LK8400은 앤티 고스트 8키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10,000,000회의 키 스위치 수명과 방수 기능 등 견고함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USB 허브 제품인 HB01과 UA9 역시 이 날 공개되어 참석자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렉스마는 금일,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론칭 기념 행사를 실시하고 국내 사업 전략을 발표하는 자리를 가졌다.

렉스마 글로벌 본사, 렉스마 한국 대표 법인 (주)루이컴(렉스마 코리아) 주최로 열린 이날 발표회에는 렉스마 브랜드의 한국 총판인 ㈜퓨전에프앤씨를 비롯한 파트너사 및 주요 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행사가 이루어졌다. 한국 론칭을 위해 방한한 렉스마 아시아 지역 영업/마케팅 알렉스 푸 부사장과 (주)루이컴(렉스마 코리아) 정진기 대표가 직접 렉스마의 제품과 사업 방향을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마우스, 키보드 등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 받아 온 핵심 라인을 국내에 도입하여,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보급할 것으로 사업 방향을 발표했다.

또한 발표회에서 이루어진 렉스마 글로벌과 (주)루이컴 간의 사업 제휴 체결식을 통해 (주)루이컴은 ‘렉스마 코리아’로서 렉스마의 한국 사업을 대표하는 법인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렉스마 아시아 지역 영업/마케팅 알렉스 푸 부사장은 “탄탄한 IT인프라와 수준 높은 IT 유저 층을 보유한 한국 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한국 유저는 IT 제품에 대한 안목이 높으며, 또한 합리적 구매를 추구하는 소비자가 많아, 품질과 합리성을 겸비한 렉스마 브랜드는 국내 시장에서도 인기를 거둘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주)루이컴(렉스마 코리아) 정진기 대표는 “국내 유저들은 다른 나라에 비해 IT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상당히 높다”며, “국내 유저의 눈높이와 국내 정서에 맞는 마케팅 활동과 우수한 제품을 통해 PC 주변 기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금일 선보인 렉스마 제품들은 용산 전자상가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루이컴 개요
(주)루이컴(www.luicom.org)은 2009년 6월1일 설립된 법인으로 PC주변기기 및 LED조명 글로벌 브랜드를 독점 도입하여 마케팅 및 도매유통하는 업체로 미국 렉스마 LEXMA(www.lexmausa.com 및 www.lexmausa.com/led) LED조명 및 일반 PC유저용 키보드,마우스,웹캠,스피커/캐나다 레드자이언트REDGIANT (www.redgiant.co) 프리미엄 이어셋/ 크레이터KRATOR(www.krator-global.com) PC용 하이파이스피커 등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uicom.org

연락처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신로민 대리
6250-98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