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연구원, 어려운 이웃에게 쌀 라면 등 생필품 전달

성남--(뉴스와이어)--지식경제부산하 정부출연연구기관인 한국식품연구원(이무하 원장)은 인간중심의 휴머니티 경영을 목표로 건강한국 실현이라는 비전을 가지고 연구에 정진하고 있다.

이러한 경영목표를 실천하기 위하여 공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구현하고 어려운 이웃과 사랑을 나누기 위한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이무하 원장 및 직원 30여명은 19일 성남시 은행2동의 산동네에 위치한 어려운 이웃을 방문하여 쌀과 라면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함께하는 이웃으로서 삶을 위로하고 훈훈한 정을 나누었다.

한국식품연구원 이무하원장은 “어려운 때 일수록 함께 나누며 공동체적 삶을 나누는 것이 바로 우리 한국식품연구원의 경영이념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할 것” 임을 약속하였다.

한국식품연구원 개요
한국식품연구원은 국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식기반의 식품분야 산업원천기술 개발을 위하여 대사기능, 기능소재, 식품발효 연구를 수행하며, 농림수산업과 식품산업의 동반 발전을 위한 식품의 안전유통, 전통식품의 세계화, 식량자원의 고부가가치화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 전략목표 달성에 필요한 공공기반기술 구축을 위하여 다양한 산업지원체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구원은 세계 최고를 지향하는 창조선도형 기술개발을 통해 글로벌 연구 경쟁력을 확보하고 BT, IT, NT, ET, CT 등과의 융합기술을 개발하여 국가 식품산업의 미래를 개척함으로서 국내외 첨단식품과학기술의 선도기관이 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fri.re.kr

연락처

한국식품연구원
임선규
031-780-90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