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알파, 스타일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09-09-21 10:22
서울--(뉴스와이어)--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니코리아는 이달 21일부터 추석 연휴가 끝나는 10월 4일까지 알파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손으로도 제품조작이 가능한 스타일리쉬 핸드스트랩과 4GB 메모리 스틱을 선물로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사은 행사에 적용되는 모델은 스타일리시한 투톤 컬러와 450g에 불과한 초경량 디자인이 강점인‘알파230’과 초경량 디자인에 ‘퀵 AF라이브 뷰’를 탑재해 모니터에 보이는 대로 신속한 촬영이 가며 능한 ‘알파330’, DSLR 초보자도 쉽게 사용 가능한 그래픽 인터페이스가 적용된 액정과 1,420만 화소의 고화질 센서를 탑재한 ‘알파380’으로 세 가지 모델 모두 보급형 DSLR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이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소니 스타일 온라인 사이트(www.sonystyle.co.kr) 및 직영매장 그리고 주요 알파 전문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알파 프로덕트 매니저인 배지훈 팀장은 “민족의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알파230, 330, 380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명절과 본격적인 출사 시즌을 앞두고 카메라를 마련하려는 고객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PR대행사 피알원 미디컴
김가원 대리
6370-80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