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쥬얼 검색엔진 캔버시(Canvasee), e-Bay에 솔루션 제공

서울--(뉴스와이어)--도매전문 오픈마켓 나까마(naggama.co.kr)를 운영하고 있는 지앤지커머스(대표 모영일)는 동사의 미국 현지법인인 Canvasee, LLC를 통해 2009년 9월 21일부터 글로벌 e-마켓플레이스 전문기업인 미국 이베이(ebay.com) 웹사이트에서 비쥬얼 상품 검색엔진인 캔버시(Canvasee)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캔버시는 비쥬얼 상품 검색엔진으로 패션 관련 상품을 사용자가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한 웹 애플리케이션이다. 캔버시(Canvasee)는 캔버스(canvas)와 보다(see)의 합성어로 캔버스 위에 그림을 그려서 찾아 볼 수 있다는 의미가 있으며, 사용자가 직접 디지털 캔버스에 디자인한 그림과 유사한 상품을 찾아주는 서비스로 사용자에게 쇼핑의 편리함과 재미를 선사하여 패션 관련 전자상거래에서 독창적인 맞춤형 검색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이미지 디자인을 이용한 상품 검색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고, 사용자가 직접 코디네이션 한 패션 상품과 유사한 상품을 추천하는 기능 등의 제공으로 상품검색과 선별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현재 이베이 셀러회원이라면 누구나 ebay.com에 로그인 한 후, my eBay 내 Applications 탭을 클릭하여 캔버시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베이 판매자라면 캔버시를 활용하여 본인의 상품을 홍보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회원 본인의 로고를 붙인 캔버시 애플리케이션을 블로그나 웹사이트 등에서 고객들에게 상품검색 서비스용으로 제공할 수 있다. 캔버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신의 상품뿐 만 아니라, 다른 판매자들의 상품이 판매되더라도 해당 회원은 이베이로부터 수수료의 약 50%에 해당하는 어필리에이트 커미션을 받을 수 있다.

캔버시의 이베이(e-Bay.com) 솔루션 런칭은 국내 비쥬얼 검색엔진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음과 동시에 동사가 글로벌 e-비즈니스 시장에 첫발을 내딛는 중요한 시금석이 될 전망이다. 캔버시는 향후 구글(google.com)과 아마존(amazon.com)에도 비쥬얼 검색엔진 제공을 추진하고 있어 그 새로운 변화가 기대 되고 있다.

지앤지커머스는 온라인 도매전문 오픈마켓인 나까마(naggama.co.kr)와 비쥬얼 검색엔진인 캔버시(canvasee.com)를 통해 전자상거래와 IT 신기술을 결합하고 있는 연구개발전문 벤처기업으로 웹 상에서 2D 이미지를 3D 이미지화하는 이미지 변환기술과 개인 맞춤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 시스템, 코디 결과에 따른 상품 추천 시스템, 이미지 기반 검색엔진 기술 등 자체 기술력만으로 다수의 특허를 확보하고 있는 상태다.

지앤지커머스 개요
(주)지앤지커머스는 국내 종합 B2B부문 1위의 온라인 도매시장 나까마(naggama.co.kr)와 비주얼 검색엔진인 캔버시(canvasee.com)를 통해 전자상거래와 IT 신기술을 결합하고 있는 연구개발전문 벤처기업으로 웹 상에서 2D 이미지를 3D 이미지화하는 이미지 변환기술과 개인 맞춤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 시스템, 코디 결과에 따른 상품 추천 시스템, 이미지 기반 검색엔진 기술 등 자체 기술력만으로 다수의 국내외 특허를 확보하고 있다.

켄버시: http://www.canvasee.com

웹사이트: http://www.naggama.co.kr

연락처

㈜지앤지커머스 기획관리실
과장 박상현
02-2071-070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