룡플란트치과그룹, 어려운 이웃 대상 의료봉사활동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임플란트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는 룡플란트치과그룹(김용문 회장)의 의료봉사 활동이 화제다.

룡플란트치과그룹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환자들이 가격에 부담없이 임플란트를 시술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과 안전한 시술법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노인들의 치아건강에 관심이 많은 룡플란트치과그룹은 올 초부터 서울시와 연계해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무료 시술 봉사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기초노령연금으로 생계를 유지해 오고 있는 박춘강(가리봉동, 73세)할머니에게 무료 임플란트 시술을 시행했다. 기초노령연금 8만원, 구청특별지원금 18만 5천원, 복지단체에서 후원받는 쌀 10Kg이 생계 소득의 전부인 박 할머니는 잇몸 염증 치료와 임플란트 시술이 시급한 상태였다.

임플란트 시술 후 박 할머니는 치아 건강을 위해 꾸준한 관리를 받고 있다. 하지만 어려운 생계는 나아지지 않아 주위의 많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

김 회장은 “1년에 100명 이상의 환자를 무료봉사하는 게 목표”라며, “장기적으로는 노인복지재단을 설립해 더 많은 어르신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돕는 것을 꿈꾸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룡플란트치과그룹은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17일까지 안마의자, 뷔페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는 ‘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벤트 응모는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응모사연을 올리면 된다.

룡플란트치과 개요
노인을 위한 임플란트전문 치과 병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yongplant.com

연락처

룡플란트치과그룹
신용완 실장
010-4939-76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