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에이지엑스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9-22 11:17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초로 강력한 피부 항산화 원료인 베리 칵테일 함유 피부 조직 활성화 및 나노플루이딕스 기술(Nanofludics Technology)로 피부 속까지 영양 공급 피부 노화 억제!”

국내 대표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자르트(www.drjart.com 대표 이진욱)는 강력한 항산화 기능으로 피부 노화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고, 피부 탄력과 재생 능력을 강화해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에이지엑스 링클 스탑 아이 세럼’과 ‘에이지엑스 네버 링클 크림’을 출시했다.

피부 주름은 관리 시기를 놓치면 회복하는데 2배 이상의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어린 피부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적극적으로 방어하고, 노화가 진행된 피부는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주름을 격퇴하는 방패와 창 같은 복합 기능이 필요하다.

‘에이지엑스 링클 스탑 아이 세럼’(이하 아이 세럼)과 ‘에이지엑스 네버 링클 크림’(이하 링클 크림)은 국내 최초로 아사이 베리, 블루 베리, 고지 베리 등을 황금비율로 조합한 초강력 항산화 원료인 베리 칵테일을 함유했다. 베리 칵테일은 산화에 의한 노화와 피부 세포 손상을 막고, 피부 조직 활성화로 윤기와 탄력을 회복시켜 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주름 기능성 성분으로 국내 특허 출원 중에 있다.

또한, 나노플루이딕스 기술(Nanofludics Technology)로 주름 개선 성분인 알파 리포산(a-Lipoic Acid)을 피부막과 유사한 형태로 감싸 피부 세포 내에 즉각적으로 침투시키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피부 주름을 관리해 준다.

‘아이 세럼’은 칙칙한 눈밑 다크서클을 환하게 하고 눈가 주름을 개선해 주는 미백과 주름의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눈가 피부를 밝고 매끄럽게 가꿔 준다. 무향, 무색소의 저자극 성분으로 예민한 눈가에도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으며 젤 타입이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하다.

‘링클 크림’은 늘어진 얼굴 피부를 탱탱하게 다듬고 주름을 유발하는 외부 요인들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며, 풍부한 영양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영양을 공급해 피부 노화를 억제해 준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최근 주름 관리 및 노화 방지를 위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거워져, 닥터자르트에서는 환절기 효과적인 피부 관리와 보호를 위해서 에이지엑스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말하며, “이번에 출시한 ’아이 세럼’과 ‘링클 크림’은 닥터자르트만의 차별화된 컨셉과 원료를 사용했으며 고농축 주름 기능성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로부터 우수한 기능과 효능을 인정 받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올 하반기 닥터자르트 히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가격
닥터자르트 에이지엑스 링클 스탑 아이 세럼 (15ml) / 4만 8천원
닥터자르트 에이지엑스 네버 링클 크림 (50ml) / 9만 8천원

문의) 닥터자르트 고객센터 : 1544-5453

닥터자르트(Dr.Jart+) 소개
닥터자르트(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해브앤비(주) 닥터자르트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010-8166-9497
이메일 보내기
팩스 3462-9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