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방송진행자 오디션 선발 방송가에 추천하는 ‘제 10차 봄온오디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금융위기 이후 청년 실업 문제가 더욱 심각해지면서 급기야는 2·30대 취업자 수가 19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 그야말로 취업이 전쟁이 된 시대이다.

고유의 인재추천제도 ‘봄온 오디션’을 활용해 취업률을 높이고 있는 국내 최대의 방송진행자,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인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이하 ‘봄온’)는 지난 19일 대한민국 방송을 이끌어갈 우수인재를 찾기 위한 ‘제 10차 봄온오디션’을 실시했다.

‘봄온 오디션’은 봄온 수료생을 대상으로 실력 있는 방송진행자를 선발해 방송가에 추천하는 봄온 인재 추천제도이다. 이번 오디션에는 봄온 수료생 100여명이 참가했으며, 현직 방송관계자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봄온 학생들의 전문 방송진행 능력과 방송인으로서의 인성 등 대형방송사의 3차 실무 테스트 수준으로 평가를 진행했다.

봄온의 성연미 대표(현 숭실대 언론정보학과겸임교수, 전 KBS 공채 12기 아나운서 )는 “앞으로 봄온 오디션을 더욱 활성화해 학생들의 방송취업지원을 확대할 것”이며, “오디션 선발생에게는 방송취업추천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그 외 참가자 전원이 실력점검의 기회로 삼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봄온 오디션은 지금까지 10회가 진행 중이며, 봄온 오디션즈들이 전국 주요방송사 전반에 걸쳐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등 대내외로부터 그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봄온은 전국의 다양한 방송사를 대상으로 10기 봄온오디션에 대한 홍보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보도자료 담당 신선희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