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부산에서 2010년 형 모델 전시회 진행

서울--(뉴스와이어)--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다가오는 26일(토) 부산 금정구 두구동에 소재한 부산 경륜공단 스포원 파크에서 ‘할리데이비슨 쇼케이스 인 부산’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2010년 형 모델 전시회 및 각종 이벤트와 함께 진행될 이번 쇼케이스는 부산지역 시민들을 대상으로 건전한 모터사이클 문화 전파 및 할리데이비슨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 되었다.

‘할리데이비슨 쇼케이스 인 부산’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 되며 2010년 형 할리데이비슨 모델 ▲울트라 클래식 일렉트라 글라이드(FLHTCU), ▲로드킹(FLHR), ▲팻 밥(FXDF), ▲락커C(FXCWC) 등을 포함, 그동안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베스트 셀러 모델 총 9종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전시회 현장에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전문 스탭들이 상담 부스를 설치하고 2010년 형 할리데이비슨 모델에 대한 다양한 안내 및 할리데이비슨에 관심있는 예비 라이더들을 위한 브랜드 소개도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회를 방문한 다양한 시민들에게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과 함께 사진을 찍고 무료로 인화할 수 있는 ’할리 포토존 이벤트’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풍선 이벤트 등 가족적이면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구점 백찬옥 차장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그동안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할 수 있는 많은 참여형 행사를 기획해 왔으며 이번 ‘할리데이비슨 쇼케이스 인 부산’도 그러한 의도 하에 준비되었다”며 “앞으로도 모터사이클 문화가 건전한 레저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할 것”라고 밝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개요
대형 모터사이클의 대명사 격인 할리데이비슨은 단순히 모터사이클이 아닌 라이더들의 꿈을 실현해 주고 독특한 라이딩 문화를 전파 하는 드림 브랜드다. 할리데이비슨은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러브마크’로 까지 불려지는 모터사이클로, 열성팬들을 갖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며, 국내에도 상당수의 할리데이비슨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의 한국 유일 독립 법인으로서 1999년에 설립되었으며 모터사이클 및 GM(General Merchandise: 일반의류 및 라이딩 기어), P&A(Parts & Accessories:부품과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철저한 고객 중심의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ley-korea.com

연락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팀
홍세나
070-7405-82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