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철도, 디지털 사진공모전 결과 발표

대구--(뉴스와이어)--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김인환)에서는 지난 7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시철도를 주제로 디지털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고 심사한 결과를 9. 23(수) 공사 홈페이지(www.dtro.or.kr)에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디지털 사진공모전에서 최우수작으로 당선된 작품은 “In time(달서구 대곡동, 최정순)”이며, 이 작품은‘대구도시철도공사가 고객들과 한 약속 중 “빠르고 정확하게”라는 문구에 착안하여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전동차의 모습과 정확한 시간을 의미하는 시계를 한 프레임에 담아서 표현한 작품’으로 독창성, 주제 적합성, 예술성, 대중성 등에서 심사위원들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 외 우수상으로는 “님의 길(김둘연)”, 장려상에는 “아쉬운 5초(서보근)”이며, 입선에는 “지하철 안전선 지키기(박성현), 군중과 무희(문상연), 안전, 안전 그리고 또 안전을 위해(배중호), 성당못역(정황민), 도시철도 이용은 대구사랑(김수정), 지하철 세상으로의 출발(조인남)”이 당선되었다.

당선자들에게는 상금(최우수 100만원, 우수 50만원, 장려 30만원, 입선 각20만원, 제세공과금 제외)을 지급할 예정이며, 또한 당선작에 대하여는 공사에서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대구도시철도공사 개요
대구도시철도공사는 신속하고 안전한 대중교통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편익도모와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tro.or.kr

연락처

대구도시철도공사 홍보부 서정우
053-640-212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