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준비한 ‘풍성한 추석 이벤트의 모든 것’

뉴스 제공
CJ CGV 코스피 079160
2009-09-24 09:59
서울--(뉴스와이어)--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이 일주일 여 앞으로 다가왔다. 비록 짧은 연휴이지만 극장에 상영되는 화려한 상차림에 영화관을 찾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을 것이라 기대된다.

CJ CGV(대표 강석희)는 추석을 맞이하여 최근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CGV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을 사로잡을 만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9월 25일(금)부터 10월 4일(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CGV위젯’ 과 ‘CGV미니툴바’를 추석 연휴 기간까지 다운로드 받으면 추첨을 통해 1천명에서 멤버십1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위젯’은 인기 영화순위, 영화예고편, 영화 개봉일 등 자주 사용하는 영화 관련 기능들을 내PC또는 블로그에 모아 놓은 작은 그래픽 도구이고, ‘CGV미니툴바’는 영화 이벤트, 영화예매를 바로 할 수 있는 도구 모음이다.

또, 영화리뷰 또는 블로거 리뷰를 CGV 홈페이지에 등록하는 고객 총 110명을 추첨해 씨네드쉐프 상품권5장, 골드클래스 상품권 5장, 1만원 상당 간식권 100장을 나눠준다.

뿐만 아니라, 귀향길에 분위기 있는 영화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CGV 홈페이지의 ‘무비쥬크’에서 영화음악을 50% 할인 받고, 추가로 포인트로 20%까지 차감 결제함으로써 최고 70%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음악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무비쥬크’란 영화OST음원을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이벤트 기간 동안 영화음악을 월간 자동결제로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MP3 플레이어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CGV 멤버십 회원이 이달의 영화, 영화인을 직접 뽑는 ‘CGV 어워드’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휴대폰으로 CGV영화티켓과 매점상품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영화관람권인 ‘기프티켓’을 선물한다.

웹사이트: http://www.cgv.co.kr

연락처

CJ CGV 홍보팀
김대희 대리
02-2017-1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