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Dole) 코리아, 수험생 학급에 바나나 배송 이벤트 개최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09-09-24 10:27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대 청과 회사 돌(Dole) 코리아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의 학급에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1박스를 배송하는 ‘수능달인 바나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나나가 수험생의 기억력 향상과 체력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 과일인 점에 착안해 수능 수험생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오는 30일까지 돌(Dole)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dolefruit.co.kr)를 방문해 수능 합격기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수험생의 학급에 돌(Dole) 스위티오 바나나 1박스를 증정한다.

돌(Dole) 코리아 나호섭 차장은 “수능 시즌을 맞아 준비한 ‘수능달인 바나나’는 수능 준비에 여념이 없는 학생들에게 작게나마 용기를 북돋워주고자 마련된 이벤트”라며 “특히 바나나는 수험생 영양간식으로 손색이 없어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탄수화물이 풍부한 바나나는 뇌가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포도당을 빠르게 공급할 수 있는 과일이며, 뿐만 아니라 비타민 B와 미네랄이 풍부해 수능막바지 체력 보강에 도움을 준다.

돌(Dole)코리아 개요
돌(Dole Food Company Inc.)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품질 제일주의’의 원칙에 따라 맛과 영양, 안전 등에 엄격한 평가기준을 적용하고 있으며,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도입해 품질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1), 유기농 관련 인증 등 국제인증을 보유함으로써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2004년부터 건강컬러 캠페인을 도입해 올바른 식생활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으며, 무료로 진행되는 ‘어린이 쿠킹 클래스’를 통해 성장기 어린이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Dole) 코리아 홍보 담당 에델만 코리아
이지원 사원
2022-8238
이메일 보내기